[kr-steembuy] 2,000 스팀파워를 채우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까지 드디어 2,000스팀파워를 채웠습니다.
제가 계속 스팀을 사 모으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톡톡마켓" 때문입니다.
제 파워업이 조금이나마 상품가격을 낮출 수 있지 않을까해서 하고 있지요.
2,000이라고 해봤자 한계가 분명 보이지만 그래도 꾸준히 파워업하다보면 괜찮지 않을까요?

@corn113님께서 스팀파워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1,000스팀파워 인증을 하면 지원을 해주시겠다는 내용입니다. 현재 많은 논란이 되고 있지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스팀을 구매하고 지원을 받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마켓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 필요합니다. 마켓 구매자 여러분한테 돌아가는 혜택이 커지는 거니까요~ 쌓이는 포인트보고 좀 더 비싼 물건도 올려볼 수 있고, 톡톡마켓도 공짜 물건 나올 것 같습니다. 김칫국 ㅋㅋㅋ

일단 지갑 인증하고!!

지난 2개월동안 파워업한 내역을 정리해봤습니다.
진짜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진행한 것 같습니다.

1.첫보상파워업
처음에 첫보상받은 스팀달러를 비트렉스로 보내서 스팀으로 바꾼 뒤 파워업을 해봤습니다.
이거 어떻게 하는거지 하면서 엄청 어렵게 진행했던 기억이..

2. 톡톡마켓 판매스달
스팀마켓을 열어 판매한 스팀달러를 비트렉스로 옮겨 스팀으로 바꾼뒤 파워업

3. Convert기능 파워업
3일걸려서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전환도 해보고

4. @leesunmoo님의 올빼미거래소
거래소에서 구매한 스팀달러를 비트렉스로 옮겨 스팀으로 바꾼뒤 파워업

5. @musicholic님이 보내주신 스팀
이벤트로 스팀을 보내주셔서 파워업.. 1스팀도 놓치지 않을꺼예요 ㅎ

6. @jumma마켓 스팀판매 이용
줌마마켓에서 구매한 스팀달러를 비트렉스로 옮겨 스팀으로 바꾼뒤 파워업

7. 개인지갑ETH
개인 보유중이던 ETH를 일부 팔아서 스팀 구매 후 파워업

8. 진행중
@krexchange를 통한 스팀달러 구매

아직 비트렉스에서 구매안된 스팀도 있고, 요 근래 스팀가격이 갑자기 올라가버렸어요.. 떨어지라고 그러기도 애매하고 단가 조정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ㅋㅋㅋㅋ

암튼 전 스티밋을 즐기렵니다.
여러분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Sort:  

cheer up!

짱이십니다~~~ 굿굿 지원합니다!
tip! 0.1

감사합니다. 수수님도 한몫 거들어 주셨죠 ^^

아아 여러가지 방법으로 파워업 하셨군요...!!!
2000스파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네 이것저것 다 써봐야 아니까요. 일단 다 경험해봅니다 ^^

역시 백번의 말보다 실천이죠!!! 짱!

네~ 근데 마켓을 안 열고 있네요 ㅋㅋㅋ 좀 더 준비되면 다시 열겠습니다.

2천 파워 !! 축하드립니다~~
kr-market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네요 ^^
더 다양하고 질 좋은 물건들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네 그러려고 지금 준비중에 있습니다. 물밑작업 중 ㅎ

우옹2천파워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

2000달성 축하드립니다. ^^
저도 스티밋을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네네 즐기면 될것 같아요~

2000스팀파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저도 파워업에 신경써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이더를 잘 모아서 스팀으로 때 되면 바꾸는 전략 ^^

오~ 굿아이디어에요ㅎㅎㅎ

아자자! 땅콩버터 반 남았는데!! 아자자자!!

ㅋㅋㅋ 땅콩버터를 위해~~^^

와우~ 마켓을위한 현명한 진일보 하셨네요~ 적지만 풀봇갑니다 ㅎㅎㅎ

오오~ 풀봇!! 땡큐~ 스팀 생태계에도 좋을듯 하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74.16
ETH 2339.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