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teembuy kr-1000club 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teembuy7 years ago (edited)

스팀을 사랑하고 무한한 가치에 매력을 느낀 나는
스팀의 가치향상에 항상 관심이 많은편이다

언제고 돈만된다면 100만 파워를 보유한 고래가 되고싶다
이생각은 변하질 않는다.

내가 바라본 스팀의 무궁무진한 미래 및 우려- 1 (부제:컨텐츠 사업자의 미래)
내가 바라본 스팀의 무궁무진한 미래 및 우려- 2 (부제:스팀잇은 역사속으로 사라질것인가)

내가 스팀에 대해 확신을 느낀건 두개의글에서 볼 수 있다
그냥 선전선동하려고 쓴글도아니고 내가 바라본 스팀의미래
내 생각 그자체로서의 스팀의 미래다
그래서 여유자금이 생길때마다 항상 퍼부어 넣고있다


그렇게 파워업한것이 초창기 9천찍고 못하고있다

근데 거래소에 묶인 스팀코인이 약 3만개인건 함정이다 ;
언젠가는 전부다 모조리 파워업할것인데..
파워업을 못하게 된 동기가있었다!!

문제의 발단은 스팀의 출금금지..

이건 전에도 포스팅했다

대체 이문구가 사라질날은 언제일까?
덕분에 비트렉스와 폴로닉스의 스팀가격은 천차만별이다
심각할땐 30%차이가 날때도 있을정도

그럼으로 단타로 인한 단타에 의한 단타단타단타!!!!

어쩌다보니 외도도해서...
civic도 단타 비트3개치 치고있...
물론모든돈은 결국 다시 스팀 스팀에 넣을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스팀 1000club 이나 스팀buy운동은
쌍수를 들고 환영할만하다

매몰비용

사람들이 무엇인가 일을 할때 애정을 가지게 되는것은
결국 매몰비용이 많은것을 좌우한다
더많은 시간을 쏟은만큼 어떤식으로든 결과를 보고싶어하는것은
당연한 이치라고 본다 오래된 연인들이 서로 안맞음을 알아도
헤어지지 못하는 것처럼 스팀을 150만원치가량 사서 파워업을
했다는것은 그만큼 스팀을 사랑하게 될 수 있는 계기라고 본다

물론 사람마다 가치관과 추구하는바는 같을수가 없기 때문에
이스팀버이와 스팀1000클럽이 맞다고 할수는 없을지 모르나
나는 지지 하는 바이다.

말미로 steembuy와 kr-1000club에 동참하며 10000power를 찍는걸로
마무리를 지으며 좋은 기획을 하신 @corn113님께 힘내시라고 하고싶습니다
비트렉스서.. 단타치다가 지금들가지 못해 딱1만개채우는 양만큼인
1020개 구매해서 보냈다 ; 폴로닉스는 언제풀리는지...


팔로우와 댓글은 엄청난 동기를 부여하게 해줍니다 ㅎㅎ

Sort:  

thank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100만이라... 꿈같은 숫자군요. !! 저도 만개가 되고 싶소이다...(왕이 되고싶소이다. 버전)

저도 100만개의 꿈같은숫자 로또라도 당첨되고싶습니다 바로 몰빵하게!!

스팀을 구매하셨다니
좋은 결과로 마감하시길 빕니다.
1만개..ㅎㅎ

감사합니다 결과는 확신을 가지고있어서 손해는 보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그러시군요^^
@healings 님의 운세가 강하길 빕니다..
덕분에 기가 약한 저도..ㅎㅎ

똑똑 ~ 임대 받으러 왔습니다

임..임대라뇨 스파가 넘 작아서 눈물나는..

시간은 좀 걸릴지 모르지만, 좋은 결과로 보답해 줄 거예요~ ㅎㅎ
화이팅!!

저도 좋은결과를 받고싶네요 다같이 받아보도록 합시다 ㅎㅎ

안녕하세요 healings님 정말 폴로닉스가 이번 제한은 오래 가네요.
스팀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글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폴로닉스에 대한 불안은 계속해서 수직상승중입니다.
현재 벌써 2달가량 level 2에 대한 인증을 해주질 않고있습니다
모든거래소가 이리 오래걸리지도 않을뿐더러 너무하다는 생각이드네요
스팀은 특이케이스라쳐도 제가 다른코인투자자라 치더라도
돈을 많이넣을수가 없더군요 1억넣었는데 200씩일빼다가 어느세월에빼라고...
티켓만 수십장째입니다 ㅠㅠ 그냥200씩이라도 비트렉스로 다보내야되나 고민이네요

아 그렇군요.. 2차 인증이 잘 될때고 있고 안될때도 있고 하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흠.. 아직 신청은 안했는데 미리미리 준비해야 할 듯 하겠네요.
그나저나 비트렉스에 요즘 정말 많이 몰리네요.. 폴로가 좀 신경을 써 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3개월 전에 1640개 스팀을 폴로로 전송했는데 분실되서 티켓끊고 별짓 다해봤는데도 안옵니다.
폴로가 곧 망하려는게 아니라면 이럴수는 없을건데 아무튼 고객을 호구로 보는건 확실합니다.
사고난 스팀 1640 제외하고 한달전쯤 10비트 내외 자산 전부 비트렉스로 고고..

저도 소탐대실격이될까바 그냥 오늘부터 돈다 이동시켜야겠습니다..

스팀에 대해 애정을 갖는 분들을 보며 저도 애정을 키워나가는 중입니다ㅎㅎ 함께 스팀을 키워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같이키워나가봐요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은 사랑입니닷 저도 얼른 만개로 가고싶네요 ㅠ

같이가시져!!!

폴로 때문에 묶이신 분들이 정말 많네요.ㅠㅠ
스팀에 대한 신뢰가 느껴졌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네 다들 달려보시죠!!!! ㅋㅋㅋ 스팀 만세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