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의 가입인사입니다~

in #korea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1_004935337.jpg
안녕하세요~ 오늘부로 스팀잇을 시작한 스팀잇 초보 Cali라고 합니당! (사진은 부침개를 굽는 접니다 ㅎㅎ)
나이는 25살이고 마포에 살고 있으며, 현재 대학에 재학중이에요.
친구들따라 시작해본 스팀잇인데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될지 감이 안잡히네요.
제가 게임도 좋아하고, 음악도 좋아하고, 먹는 것도 좋아해서.. 이걸 다 올리자니 제 스팀잇이 난장판이 될거같네요 ㅎㅎ
우선 첫 포스트는 제가 만든 음악을 올려볼게요!

이미 이 곡을 녹음한지 4년이 지났네요.. 그만큼 오래된 곡이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고 저를 가장 잘 나타내는 곡이라고 생각해서 올립니다! (물론 게을러서 그 이후로 곡이 없기도 하구요..)

[가사]
Verse1 )
캄캄한 거리 마포가 잠이 든 이밤
하늘의 달조차 꾸벅거리니까
이제부터 내가 활동할 시간
침대누워 자고있는 모두들 기상
일찍 잔다고 키가 클 나이는 지났지
남녀노소 상관없어 학생에서 직장인
까지모두 이거리 곳곳을 헤매
홍대부터 신촌까지 꼭꼭 숨었네
머리카락 보여도 돼 이젠 고갤 들어라
태양이 눈을 뜨는 그때까지 up to the time
통금있다고? 그럼 막차타고 들어가
막차 아직 안끊겼어 쟤 겁주지마
솔직히 지금끝내기엔 너도 아쉽지
그러면 말해 첫차타고 아침 일찍
들어간다고 부모님께 애교 한번
오늘은 즐거운 날이니깐 가지 말어

Hook )태양이 잠에 들어버리는 이밤에
달조차 꾸벅꺼리는 이밤에 에에
손을 들어 건배. 에에 (Let the Party rock)
태양이 잠에 들어버리는 이밤에
눈치 볼 필요없는 이 밤에
손을 들어 건배. 에에 (Let the Party rock)

Verse2 )
바카디 앱솔 스미노프 Yo~
지갑이 홀쭉하다면은 소주로
상관없어 취하면 돼 몸을 실어 지하철에
물론 당연 첫차지 막찬 무슨 니가뭔데
마셔 들이부어 건배를 계속해
걱정하지마 아직 뜨지않은 새벽해
거기 여자 빨리 불러 좋아하는 랜덤게임
모르면 마셔 탈골되버린 내어깨
안주빨 세우던 죽이던 씹던 말던
계속 자릴 지킨다면 너는 십점 만점
2차 3차 우린 미친듯이 막가
그렇다면 샤샷! 바닥에 기어 맛이 가
사실 첫차 떠도 너를 보내지 않을꺼야
태양이 눈을 떠도 너를 보내지 않을꺼야
해장주 낮술 아침이 와도 난 마셔
이따 우리 다시 만나 밤에도 달려

Hook)
태양이 잠에 들어버리는 이밤에
달조차 꾸벅꺼리는 이밤에 에에
손을 들어 건배. 에에 (Let the Party rock)
태양이 잠에 들어버리는 이밤에
눈치 볼 필요없는 이 밤에
손을 들어 건배. 에에 (Let the Party rock)

Bridge)
Drinks up 우린 계속해서 마셔 (달려) 반복
코가 삐뚫어질때까지 계속 달려!!

Hook)
태양이 잠에 들어버리는 이밤에
달조차 꾸벅꺼리는 이밤에 에에
손을 들어 건배. 에에 (Let the Party rock)
태양이 잠에 들어버리는 이밤에
눈치 볼 필요없는 이 밤에
손을 들어 건배. 에에 (Let the Party rock)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Sort:  

Thank you for sharing, following you

Welcome to Steemit @calithechanwoo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Welcome to Steem @calithechanwoo I have sent you a tip

감사해용 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 앞으로 기대해주세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능력자~! 이곳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오 꿀팁 감사합니다! 수정해볼게요!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오.. 꿀팁 감사합니다!! 천천히 다 읽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