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식단] 홍색,자색 감자
안녕하세요 영생식단 @raah 입니다.
온갖 것 심어먹는 7인의 텃밭에서 감자 3종 수확했습니다.
감자는 탄수화물이 많아 다이어트 식단에는 못 끼지만,
밥에 비하면 양반인 편인데다가 각종 비타민과 칼륨,칼슘이 풍부합니다.
자색감자, 홍색감자는 껍질째 먹도록 개발된 감자로
일반 감자보다 항산화물과 비타민이 성분이 많아서 항암효능이 탁월하니 가끔 먹어줄 만 합니다.
당근, 토마토, 양파 ,마늘과 함께 오븐에 구우면 영양이 배가 되고,
발사믹식초와 올리브, 바질 페스토를 곁들여 먹으면
비로소 영생식단이 됩니다. ^^
맛은?
생 샐러드로 먹어도 아린맛이 없고 상큼하고 좋습니다.
익히면 맛이 일반 감자와 별 차이가 없네요 ^^
껍질째 먹더라도 싹나는 부분과 녹색이 된 부분은 잘라내고 드세요.
바질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kamoverse 님이 만들어 주신 대문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raah의 kissteem
메이플 통원목 도마 선물하기. 5~ 20 SBD기부 이벤트
통원목 수제 만년필 7SBD 기부행사 [event]
Woodworking 뭣 하는 물건일까요 What is it- 종료.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스팀잇 뉴비를 위한 일파만파 동참
playsteem 개발자인
@etainclub님이 개발하고 계신 AVLE 홍보합니다.
[AVLE] Screenshots 총출동
[AVLE] 한글화 (Korean) 작업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우크, 미얀마 힘내라.
zzan krsuccess kr kissteem-kr tasteem art-venther playsteem
[진실은 비싸다.팩트체크]전기료 인상은 문정부, 탈원전 정책 탓??
윤 정부도 피해갈 수 없는 RE100 추세에
장기적으로 재생에너지 관련 주가 뜰 수밖에 없는 상황에, 원전까지 가세한다니...
전선 관련주 보고 있는데.....며칠전 반등해서 오르기만 하네요 ,
바닥을 놓친건가?
아님 조만간 중국이 한마디 하면, 다시 추락할까....조심조심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자색 고구마는 먹어봤어도 감자는 처음 보네요..감자 자체가 위건강에 좋으니 많이 드세요..
구은 야채들을 보니 와인 한잔이 생각이 납니다. ㅎㅎ
ㅋㅋㅋ 아침이었습니다. ㅎㅎ
식단 참 곱네요~^^
컬러풀한 감자는 처음 봐용...
먹어줄만 하다니 많이 맛있지는 않은가봅니다 ^^... 순간 합성한건가 싶었어요!
그냥 감자맛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