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 #845] 육지여행4
처갓집에서 육지에서 셋째날을 맞이 하였습니다.
아침부터 내리는 눈을 보더니 아이들이 신나서 난리입니다.
그런데 난리다 못해 아직은 밖에 나갈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눈이 와도 너무 많이 내리고 있거든요.
눈 내리는 것이 조금 줄어드릴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
제주에 가지고 갔던 눈썰매를 가지고 육지가자고 그렇게 노래를 했는데 안가져온 것을 후회하고 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제주에도 눈이 많이 내렸다고 해서 도로 CCTV를 보니... 역시 서귀포는 눈이 안내렸습니다. ㅎ
보통 제주에 눈이 많이 내렸다는 보도는 한라산에 눈이 많이 내렸다는 소식이거든요.
아무튼 눈구경 실컷 하고 하겠습니다. ㅋㅋㅋ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56.29578470511376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눈이 연휴 내 온다고 하네요!
즐거운 육지여행(?)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감사합니다! 육지에서 즐거운 시간 잘 보내다 가겠습니다.
호돌박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일단은 육지에 온 보람이 있내요
펑 펑 내리는 눈을 실컷 구경하고 ^^
정말 눈 구경 실컷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