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845] 육지여행4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일단은 육지에 온 보람이 있내요 펑 펑 내리는 눈을 실컷 구경하고 ^^
정말 눈 구경 실컷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