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845] 육지여행4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눈이 연휴 내 온다고 하네요! 즐거운 육지여행(?)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감사합니다! 육지에서 즐거운 시간 잘 보내다 가겠습니다.
호돌박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