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 #845] 육지여행4

처갓집에서 육지에서 셋째날을 맞이 하였습니다.
아침부터 내리는 눈을 보더니 아이들이 신나서 난리입니다.

KakaoTalk_20250127_132544666.jpg

그런데 난리다 못해 아직은 밖에 나갈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눈이 와도 너무 많이 내리고 있거든요.

KakaoTalk_20250127_132544666_04.jpg

눈 내리는 것이 조금 줄어드릴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

제주에 가지고 갔던 눈썰매를 가지고 육지가자고 그렇게 노래를 했는데 안가져온 것을 후회하고 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제주에도 눈이 많이 내렸다고 해서 도로 CCTV를 보니... 역시 서귀포는 눈이 안내렸습니다. ㅎ
보통 제주에 눈이 많이 내렸다는 보도는 한라산에 눈이 많이 내렸다는 소식이거든요.

아무튼 눈구경 실컷 하고 하겠습니다. ㅋㅋㅋ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56.29578470511376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눈이 연휴 내 온다고 하네요!
즐거운 육지여행(?)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감사합니다! 육지에서 즐거운 시간 잘 보내다 가겠습니다.
호돌박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일단은 육지에 온 보람이 있내요
펑 펑 내리는 눈을 실컷 구경하고 ^^

정말 눈 구경 실컷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