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뱃놀이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성산일출봉 근처에 선착장이 있고 이곳에서 보트를 많이 타더라고요. 배를타고 바다에서는 서한 일출봇과 해안 절경을 볼 수 있나봅니다. 참고로 저는 10년 전에 제주도 중문 근처에서 한 번 타봤습니다. #zzan #dblog #photography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감사합니다.
쇠소깍에서 테우를...^^
쇠소깍은 카약이죠.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배를 타고 즐길 수 있습니다. 행복한 오후.
네 아름다운 해안에서 배를 타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