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호완steemCreated with Sketch.

20230111_124130.jpg

20230111_124126.jpg

20230111_122009.jpg

인터콘티넨탈 호텔 뒷편의 딤섬 전문집을 갔습니다.
주 메뉴로 완자탕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딤섬 전문집은 처음 가봤는데요.
나름 다양하게 여러 음식을 먹는 재미가 있어 좋았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감사합니다.

딤섬 너무 먹고 싶네요.
멋진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홍콩의 그집이 그리워지네요.^^

홍콩엔 가본적이 없네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곳. 행복한 오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