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팀호완View the full contextyhoh (74)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딤섬 너무 먹고 싶네요. 멋진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