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호완steemCreated with Sketch.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인터콘티넨탈 호텔 뒷편의 딤섬 전문집을 갔습니다. 주 메뉴로 완자탕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딤섬 전문집은 처음 가봤는데요. 나름 다양하게 여러 음식을 먹는 재미가 있어 좋았습니다.^^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감사합니다.
딤섬 너무 먹고 싶네요.
멋진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홍콩의 그집이 그리워지네요.^^
홍콩엔 가본적이 없네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곳. 행복한 오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