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19개 (현재 약 5 스팀)

in #jjm5 years ago (edited)

2.jpg
대문을 선물 해주신 @bbooaae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지난 주말에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삼성이 주말 시리즈에서 1승 2패를 하였는데 승리한 한 게임이 제가 직관 간 게임이라서 다행이었습니다. 직관 승률이 아주 좋지 못한데 마침 이겼네요. 이기면 이렇게 구장에 파란 색 라이트를 켜 줍니다. 지면 붉은 색입니다.

KakaoTalk_20190512_205544613.jpg

두산과 SK의 강세가 유지되고 있고 LG 와 NC가 약간 내림세입니다. LG는 원투 펀치의 연패가 하향세의 원인입니다. NC 도 나성범의 부상 그리고 투수 이재학 선수의 이탈이 뼈 아픕니다.

하위권에서는 한화가 연패를 하였고 삼성이 지난 주 중에 NC를 스윕 하고 약간 상승세였으나 롯데와의 마지막 게임을 지는 바람에 한화와의 승 차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차 버렸습니다. KT는 9위이고 기아가 꼴찌입니다.

지난 주에 총 165 jjm을 보내 드렸습니다. 지난 주 총 6번의 포스팅으로 약 11 스팀달러가 페이 아웃 예정이고 스팀으로 전환 시에 약 31 스팀이고, 현재 jjm 토큰 가격으로 119 jjm을 구입하였습니다.

이 이벤트는 제가 가지고 있는 jjm 토큰 1000 개로 시작하였고 시드가 부족해져서 @virus707 님의 1000 jjm 을 후원 받아서 하고 있습니다. 당첨금은 스팀 기준으로 5 스팀으로 정하고 하루 당첨금은 15 스팀을 상한선으로 하겠습니다. 현재 jjm 토큰은 현재 0.26스팀 입니다. 중간 중간 마다 페이아웃 예정인 스팀달러로 jjm 토큰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jjm 토큰을 구입하시면 비율에 따라서 @virus707 님이 보팅을 해 주시고 계십니다. 보팅에 대한 포스팅 링크 올려 놓겠습니다. 수동으로 이루어진 보팅이 이제는 자동으로 jjm 홀딩 수량에 비해서 보팅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최소 100 jjm 을 가지고 있어야 보팅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공지사항) 현재 보팅봇(오토보팅)을 사용하여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보팅룰의 변경


jjm 토큰을 확인하고 전송하는 데에는 스팀엔진과 steem keychain 에 가입하시면 편리합니다. 당분간 @virus707 님이 스팀엔진과 steem keychain 가입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으신 포스팅을 링크 해 놓겠습니다.

A to Z 스팀 엔진에서 JJM을 사기 위한 모든 것 (키체인설치와 스팀P전환하는법)


시작 : 1000 jjm
4월 28일 @virus707 님 1000 jjm 후원
4월 30일 까지 총 1469 jjm 송금 805jjm 구매

5월 1일 당첨자 @bji1203 @sonki999 @gfriend96 각각 22jjm ( 66jjm )
5월 2일 당첨자 @feelsogood @sonki999 @backdm @good21 각각 15.75 jjm ( 63jjm )
5월 3일 당첨자 @feelsogood @backdm 각각 21 jjm ( 42jjm )
5월 4일 당첨자 없음
5월 5일 당첨자 @shrah011 @twinpapa @feelsogood @sesil @ldsklee @gfriend96 각각 10.5 jjm ( 63 jjm )
5월 6일 약 10 스달 페이아웃 예정 ( 약 29 스팀 ) 122 jjm 구매 하였습니다.
5월 7일 당첨자 @feelsogood @sesil 각각 21 jjm ( 42 jjm )
5월 8일 당첨자 @banguri @eternalight @naha 각각 21 jjm ( 63 jjm )
5월 9일 당첨자 없음
5월 10일 당첨자 없음
5월 11일 당첨자 @ldsklee @sesil @backdm @feelsogood @bji1203 @twinpapa 각각 10jjm ( 60 jjm)
5월 12일 당첨자 없음
5월 14일 약 11 스달 페이아웃 예정 (약 31 스팀) 119 jjm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 1178 jjm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참여 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보팅 파워가 약하신 분들은 아래에 디클릭을 클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클릭을 클릭 하시면 이벤트에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승리 팀 3 팀을 적고, 안타 칠 선수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jjm 발행자인 @virus707 님이 지금으로 부터 약 28시간 정도 보팅을 쉰다고 공지를 하였습니다. 스팀 파워가 많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홀더 분들 께서는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스파를 63만으로 파워업 하였습니다.
JJM 홀더들에게 긴급 공지사항 알려드립니다.
4th JJM BLAST, Beyond the Limits!!!가 곧 시작됩니다.
jjm 토큰 로고를 바꾸었습니다.



jjm 토큰의 discord 방을 열었습니다. https://discord.gg/kN6FgwB


jjm 토큰을 구매 하고 싶으신 분들은 스팀 엔진에서의 기축 통화인 steemp를 구매 하여야 합니다. 스팀을 steemp 로 바꾸려면 1% 수수료가 붙습니다. 오픈 카톡 방에 오셔서 스팀이나 스달을 @virus707 님께 전송하시고 전송하였다고 하면 무료로 전환 중입니다. 오픈 카톡 방입니다. https://open.kakao.com/o/gpZy3Xhb


당첨자 분들 중에서 보팅 여력이 되시면 보팅 지원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디클릭 지나치지 마시고 꼭 클릭 부탁 드립니다. 디클릭의 지원이 조금 이라도 있으면 당첨금 jjm 토큰 수량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대명-소노펠리체] 요즘은 힐링이 필요할 때

테라하우스 앞 골프장에서 골프 치는 사람들. 치고 싶지만 골프의 골자도 모르는 촌뜨기.

Sort:  

키움 기아 두산
페르난데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키움 패 기아 패 두산 패

역올킬이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화 기아 두산 페르난데스

야구는 직관이 최고죠.저도 아이들 데리고 다녀와야겠어요^^

기아 패 두산 패

키움 기아 두산
페르난데스

키움 패 기아 패 두산 패 ㅠㅠ

와우~~~ 진 팀 맞췄을 땐 아무것도 없나요? ^^

직관갔는데 승리라... 말리사과님이 승리의 여신? 아니지 남신인가요? ㅎㅎ 뭐 승패를 떠나 즐기는게 중요하죠^^
저는 당첨자가 아니라...ㅋㅋㅋㅋ
항상 디클릭 꾸~ 욱 하고 있습니다! 모르셨죠? ㅎㅎ

제가 그 정도는 눈치는 있습니다.
클릭 하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독거노인님이랑 또 다른 확실한 한 분 알고 있습니다.
제가 늘 보답하러 가거든요.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귀는 신경 쓰지 마시고 있으면 어느 순간 사라집니다. 당분간 코인은 스팀만 집중~~~ ^^

헉! 정말 몰래 눌렀는데 어떻게 아셨지!! ㅎㅎ
요즘같은 장에 스팀만 집중할 수 있나요! 좋은장에 열심히 거둬야죠^^

전 스팀에 거의 올인입니다. 다른 코인들 팔아서 스팀만 야금 야금 모았는데, 글쎄 그놈의 다이스가... 배당도 쥐 눈물만큼 나오네요. ㅠㅠ

독거노인님 코인 대박 나라~~~
제가 응원 했으니 제 지분 무시 하시면 안됩니다. ^^

ㅋㅋㅋㅋ 그래서 도박이 무섭다는 겁니다!! 다이스 나빠요!! ㅎㅎ
헉!! 응원으로 지분을 확보하려 하시다니... 말린사과님 나빠요! ㅋㅋ

제가 가끔 기도도 하고 주문도 외우겠습니다. ^^

키움 기아 두산
페르난데스

기아가 한번쯤 이길때가 됫.....ㅠ

키움 패 기아 패 두산 패
기아는 올해 힘드네요. ㅠㅠ

기아 SK 두산
두산 페르난데스
직관하신경기에 이겨서 더 재밌으셨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아 패 SK 패 두산 패 ㅠㅠ

키움 롯데 KIA 두산 페르난데스 직관 잘하고 오신듯 합니다..즐거운 오후 되세요^^

키움 패 KIA 패

매일 하는거 쉽지 않은데 고생 많으십니다
키움
sk
기아
박병호

Posted using Partiko iOS

키움 패 SK 패 기아 패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어짜피 매일 전 경기 승패 확인하고 스탯 정리 하는게 취미여서 괜찮습니다. ^^

키움 두산 기아
LG 김현수

키움 패 두산 패 기아 패

키움 롯데 기아
롯데 이대호

키움 패 기아 패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73.25
ETH 2758.24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