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월 14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19개 (현재 약 5 스팀)

in #jjm5 years ago

직관갔는데 승리라... 말리사과님이 승리의 여신? 아니지 남신인가요? ㅎㅎ 뭐 승패를 떠나 즐기는게 중요하죠^^
저는 당첨자가 아니라...ㅋㅋㅋㅋ
항상 디클릭 꾸~ 욱 하고 있습니다! 모르셨죠? ㅎㅎ

Sort:  

제가 그 정도는 눈치는 있습니다.
클릭 하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독거노인님이랑 또 다른 확실한 한 분 알고 있습니다.
제가 늘 보답하러 가거든요.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귀는 신경 쓰지 마시고 있으면 어느 순간 사라집니다. 당분간 코인은 스팀만 집중~~~ ^^

헉! 정말 몰래 눌렀는데 어떻게 아셨지!! ㅎㅎ
요즘같은 장에 스팀만 집중할 수 있나요! 좋은장에 열심히 거둬야죠^^

전 스팀에 거의 올인입니다. 다른 코인들 팔아서 스팀만 야금 야금 모았는데, 글쎄 그놈의 다이스가... 배당도 쥐 눈물만큼 나오네요. ㅠㅠ

독거노인님 코인 대박 나라~~~
제가 응원 했으니 제 지분 무시 하시면 안됩니다. ^^

ㅋㅋㅋㅋ 그래서 도박이 무섭다는 겁니다!! 다이스 나빠요!! ㅎㅎ
헉!! 응원으로 지분을 확보하려 하시다니... 말린사과님 나빠요! ㅋㅋ

제가 가끔 기도도 하고 주문도 외우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61.64
ETH 2723.5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