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dih 인스타 Feed : 2019/04/15

in #jaydih5 years ago (edited)


방금 큰아들에게서 엄마 직통 탯줄전화로 연락이 왔는데 무럭무럭 잘 크고 있다고 합니다. 요새 날이 좋아서 기분이 좋다며 열일하지 말라고하네요 ^^

2019.04.15

#jaydih #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Sort: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나 닮아서 얼리 울트라 초얼리 아답터라 탯줄 통신이 가능해

ㅋㅋㅋㅋ이거 웃기네 근데 나는 연락이 딱히
안오던데 아빠한텐 연락이 가는가보구만
신기하네요 ㅎㅎㅎ좋겠다 형아 큰아들 연락도
벌써 받아보고 ㅎ

에헴.. 이러면 내가 뻥친게 되잖아.. 초고속 바이오 생체 탯줄통신을 할줄 아는 우리 큰아들인데말야 ㅋㅋㅋㅋ

새로운 통신 기술인가 보군요 ^^ 부럽네요 신기술도 빨리 받아들이고 ~

Posted using Partiko iOS

광통신을 넘어 바이오통신으로 넘어갔습니다 벌써 ^^
아들이 초얼리 아답터인 모양인가봐요 ㅎㅎㅎㅎ

이미지가 이쁘네요.
18주 남은건가요?

많이들 사용하시는 어플인가보더라구요~ ㅎㅎ
이제 18주차입니다~! ^^

날씨 좋으면 놀러가고픈데 일해야 하는 현실이라뇨! ㅠㅠ

그쵸? 요새 같은 시즌엔 휴가 좀 길~~게 내고 쉬고 싶네요 ^^

ㅎㅎ 직통전화까지 있었군요^^ 잘 자라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벌써부터 스스로 척척 알아서 생체 탯줄라인 깔더니 잘 사용하는 모양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우와 벌써 말을 하다니~ 대단하다!! ㅎㅎㅎㅎ
축하해 제이형

ㅎㅎㅎㅎㅎㅎ 형아 느낌으로 말하는거야 느낌으로~!

Congratulations @jaydi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언제 이런 기쁜 소식이!!@ 축하드려용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Hi, @jaydih!

You just got a 0.12%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195.23
ETH 2975.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