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基礎韓国語の単語_わりこみ] "새치기" 일본어로 뭐야?

in #japanese6 years ago (edited)

새치기 일본어로
わりこみ韓国語で


매일매일 연습하는
왕초보 일본어 단어


요즘 연남동, 상수동 등 맛집이 우후죽순으로 생기면서 작고 아기자기한 몇 평짜리 가게에 줄지어서 기다리고 있는 광경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원래 한국 사람들은 기다리는거 싫어하고 무조건 빨리빨리~한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그러고보니 한국사람도 인내심이 많이 생긴것 같네요.ㅎㅎ

이렇게 줄서서 기다리는데 좀 개념없는 사람들이 은근슬쩍 새치기 하는 경우가 있죠?
새치기라는 단어, 일본어로 알아볼게요!

[왕초보 일본어 단어_새치기/わりこみ]

새치기 = わりこみ(割り込み)
      (와리코미)

15-1.jpg

わりこみ(割り込み) = 새치기
      (セチギ)

15.jpg

스팀잇로고_1680x8400.jpg

한국분들은 단어를 활용하여
예문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보팅보너스!)
日本の方は、この単語を活用した例文を
日本語でコメントしていただけると嬉しいです(ボーティングボーナス!)

※ 여러분의 팔로우&보팅은 사랑입니다.
※ あなたのフォロー&ボーティングは愛です。

@lovecat's 지난 강의 목록


#001 헷갈리는 일본어 속풀이「わがまま/かって」
#002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やすみ] "잘자" 일본어로 뭐야?
#003 [基礎韓国語の単語_がんばって] "힘내" 일본어로 뭐야?
#004 [基礎韓国語の単語_既読スルー] "읽씹" 일본어로 뭐야?
#005 [基礎韓国語の単語_下心] "흑심" 일본어로 뭐야?
#006 [基礎韓国語の単語_ダサい] "촌스러워" 일본어로 뭐야?
#007 [基礎韓国語の単語_タメぐち] "반말" 일본어로 뭐야?
#008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めでとう] "축하해" 일본어로 뭐야?
#009 [基礎韓国語の単語_ひさしぶり] "오랜만이야" 일본어로 뭐야?
#010 [基礎韓国語の単語_むかつく] "열받아" 일본어로 뭐야?
#011 [基礎韓国語の単語_びびった] "쫄았다" 일본어로 뭐야?
#012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さきに] "먼저갈게" 일본어로 뭐야?
#013 [基礎韓国語の単語_もてる] "인기있어" 일본어로 뭐야?
#014 [基礎韓国語の単語_すねてる] "삐졌어" 일본어로 뭐야?
#015 [基礎韓国語の単語_はつこい] "첫사랑" 일본어로 뭐야?

Sort:  

새치기(割り込み) 하지 마세요. 순서를 기다리세요.

순서를 기다리세요.
듣는 사람이 뜨끔! 하겠어요~^^
보팅갑니다~

러브캣님~ 이건 여행가서 써먹을 수 있겠어요.

조심하세요 일본분들.

댓글 감사합니다~^^
새치기 단어로 한글 예문 달아주시면
일본분들이 한국어 공부할 때 도움이 될것 같아요~^^

지하철 줄설때 새치기(わりこみ) 하지 마세요!

와~! 좋은 예문이네요!보팅갑니다~☺
"わりこみ"の正しい使い方です!

저 이건 유리코미 아닌가요?
와리코미랑 유리코미랑 똑같은건가요?

폰트때문에 약간 ゆ자 처럼 보이는데 わ입니다~^^

아 그런가요?ㅋㅋㅋ 자세히보니 끝이 덜감겨있군요.

오호~ 예리하셩!! 감사해요~
근데 이건 제가 수정할 수가 없는 부분이에요.. ㅠㅜ

아는게 히라가나 알파벳밖에없어서....ㅋㅋㅋㅋ
일본어 배우고있는중이라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ㅋㅋ

감사합니다~^^
더욱 재밌는 단어들로 쉽게 알려드릴게요!굽신굽신~

일본어 잘 하시는군요 ㅠㅠ
거의 한마디도 못 하는 저로서는 너무 어렵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저도 계속 공부하고 있는 중이에요..함께 공부해가요~
괜찮으시면 한글로 예문을 달아주시면
일본분들이 한국어 공부할 때 도움이 될것 같아요~^^

화장실에서 새치기 당할때가 가장 슬픈 것 같아요 ㅠ_ㅠ
わりこみ 싫어요 ㅋ

"새치기"단어로 훌륭한 문장을 만들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보팅갑니다!!)
"わりこみ"単語で素晴らしい文章を書い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ボーティング行きますよ~

이 단어를 알더라도
막상 상황이 오면 아무말도 못할
나는야 쫄보~ㅜㅜ

맞아요 특히 외국이라면 더욱 그렇죠!
단어를 활용해서 예문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굽신굽신)

예를 들자면
"저기요 거기가 아니지 않으신가요.? 새치기하신건 아니시죠~?"
정도로 말할것 같아용~

오우~고난이도 예문이네요!
감사합니다~!! 보팅보~너스!!😚

입장권 구할때 새치기(わりこみ )하지 마세요

좋은 표현 알아갑니다... 어학 공부 열심히 계획만 하는 중이네요

오늘부터는 포기하지말고 같이 공부해가요!!
쉬운 단어들부터 천천히~
훌륭한 예문 감사해요!! 답방갑니당~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계산대 앞에서 わりこみ하지마세요 ㅋㅋㅋ

새치기... 일본어로 새롭게 알게되었어요

너무 귀엽게 말씀하시는거 아니에요? ㅋㅋㅋ
예문 감사해요~!! 바로 답방갑니당!!

하나하나 매일 배워야겠네요^^

조르바님 감사합니다~!
바통이어받으셔서 바빠지시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01.24
ETH 2782.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