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基礎韓国語の単語_すねてる] "삐졌어" 일본어로 뭐야?

in #japanese6 years ago

삐졌어 일본어로
すねてる韓国語で


매일매일 연습하는
왕초보 일본어 단어


"삐지다"는 마음이 틀어지거나
서운한 느낌이 들 때 쓰이는 말이죠?
"화나다"의 걸음마 단계라고 해야하나?ㅎㅎ
눈치없는 남성분들을 위해 여자들이 삐졌을때 행동 best3 올려드립니다!

v. 정색은 기본
v. 말이 없다
v. 뭐든 다 싫다고 한다

이상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여자들의 삐졌을 때 행동이었슴돠~ !

[왕초보 일본어 단어_삐졌어/すねてる]

삐졌어 = すねてる
      (스네테루)

9.jpg

すねてる = 삐졌어
      (ピジョッオ)

9-1.jpg

스티밋프사(가로여유).jpg

그냥 가시는 거 아니죠? :D

※ 여러분의 팔로우&보팅은 사랑입니다.
※ あなたのフォロー&ボーティングは愛です。

@lovecat's 지난 강의 목록


#001 헷갈리는 일본어 속풀이「わがまま/かって」
#002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やすみ] "잘자" 일본어로 뭐야?
#003 [基礎韓国語の単語_がんばって] "힘내" 일본어로 뭐야?
#004 [基礎韓国語の単語_既読スルー] "읽씹" 일본어로 뭐야?
#005 [基礎韓国語の単語_下心] "흑심" 일본어로 뭐야?
#006 [基礎韓国語の単語_ダサい] "촌스러워" 일본어로 뭐야?
#007 [基礎韓国語の単語_タメぐち] "반말" 일본어로 뭐야?
#008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めでとう] "축하해" 일본어로 뭐야?
#009 [基礎韓国語の単語_ひさしぶり] "오랜만이야" 일본어로 뭐야?
#010 [基礎韓国語の単語_むかつく] "열받아" 일본어로 뭐야?
#011 [基礎韓国語の単語_びびった] "쫄았다" 일본어로 뭐야?
#012 [基礎韓国語の単語_もてる] "인기있어" 일본어로 뭐야?

Sort:  

일본인 친구만나면 써봐야겠네요 ㅎㅎ

네네~
써먹으면 좋죠~!!^^🤗

あなたが見てくれないので、私は、すねてる(笑)

Hi! @lovecat
I drew you^^
https://steemit.com/japanese/@skyleap/i-drew-portrait-for-korea-steemian-lovecat

lovecat-300.jpg

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光栄です☺
제 캐릭터 그려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영광이에요💕

오우~ 일본어 잘하시는군요~ 멋지십니당^^
자주와서 배우고 갈께욧ㅎ 편한밤 되세용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ㅋㅋ 글시체가 귀엽네엽!!!!

감사해요~!! 엄선된 폰트!
한번보고 두번보고 싶은 폰트!
팔로우미~

오늘도 유용한 일본어 감사해요~ 일단 지난꺼부터 복습하고 올게요 ㅋㅋ 자주 쓸수 있는 열받아와 힘내부터 보고 오겠습니다. (음성지원도 되면 더 유용할 것 같은+_+)

앗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난 일본어 표현 많이 알려드릴게요!🤗 음성지원은 일단 제가 어떻건 만드는지 몰라서 공부 좀 하고 올게요!!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응용!
ほんとにすねてではない。

아~!일본어 잘하신당!!^^
お上手ですね!コメ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별말씀을요.
보쿠노니홍고와... 후루꾸다.

이 단어는 정말 처음 들어보네요.
아예 모르는 단어라서 들리지도 않았나봅니다.
잘 배우고 갑니다.

자주쓰이기는 하는데 하교나 학원에서 잘 안가르쳐주죠~^^그런 단어만 골라서 @lovecat에서 가르쳐드릴게요~!!

앗. 오류로 2개가 됐네요.

히히 오류도 감사합니당~♡

우와~ 일본어 강좌네요.
색다른 분야의 글이네요..ㅋ

재미있으셨음 좋겠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