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基礎韓国語の単語_むかつく] "열받아" 일본어로 뭐야?

in #japanese6 years ago

열받아 일본어로
むかつく韓国語で


매일매일 연습하는
왕초보 일본어 단어


"화가 난다~""뚜껑 열린다~""열 받는다~" 등등
한국어에도 화가 났을 때 쓰일 수 있는 표현들이 아주 많죠? 흔하게 "나 열받았어!" 라고 표현할 때 일본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알아볼게요!

[기초 일본어 단어_열받아/むかつく]

열받아 = むかつく
      (무카츠쿠)

7.jpg

むかつく = 열받아
      (ヨルバダ)

7-1.jpg

스티밋프사(가로여유).jpg

그냥 가시는 거 아니죠? :D

※ 여러분의 팔로우&보팅은 사랑입니다.
※ あなたのフォロー&ボーティングは愛です。

@lovecat's 지난 강의 목록


#001 헷갈리는 일본어 속풀이「わがまま/かって」
#002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やすみ] "잘자" 일본어로 뭐야?
#003 [基礎韓国語の単語_がんばって] "힘내" 일본어로 뭐야?
#004 [基礎韓国語の単語_既読スルー] "읽씹" 일본어로 뭐야?
#005 [基礎韓国語の単語_下心] "흑심" 일본어로 뭐야?
#006 [基礎韓国語の単語_ダサい] "촌스러워" 일본어로 뭐야?
#007 [基礎韓国語の単語_タメぐち] "반말" 일본어로 뭐야?
#008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めでとう] "축하해" 일본어로 뭐야?
#009 [基礎韓国語の単語_ひさしぶり] "오랜만이야" 일본어로 뭐야?

Sort:  

うわマジむかつくわ...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자주썼는뎈ㅋㅋㅋㅋ

ㅎㅎ 열받는 일이 많이셨어요~??

와타시 무카츠쿠!!

왜 "무카츠쿠"해요~!?ㅋ

그냥 표현 써봤어요 ㅋㅋ

좋은 표현 잘 배우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무카츠쿠

아주 유용한 표현이네요 무카츠쿠!
그럼 혹시 열받지 않아는 무카츠카나이 라고 말하면 되나요?

러브캣님~ 처음 놀러왔어요. 일본어를 소개하시는군요+_+ 앞으로 잘 배우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