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基礎韓国語の単語_おさきに] "먼저갈게" 일본어로 뭐야?

in #japanese6 years ago (edited)

먼저갈게 일본어로
おさきに韓国語で


매일매일 연습하는
왕초보 일본어 단어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모임시 먼저 일어나야 할 때 쓰이는 말. 혹은 상대에게 먼저 가라고 권하는 일본어 표현 알아볼께요!
(현장에서 바로 꺼내 쓸 수 있는자연스러운 일본어 회화 필수 표현)

[왕초보 일본어 단어_먼저갈게/おさきに]

먼저갈게 = おさきに
      (오사키니)

9.jpg

おさきに = 먼저갈게
      (モンジョガケ)

9-1.jpg

예문(例文)>

그럼 먼저갈게 = じゃあ、おさきに
먼저 실례할게요 =おさきにしつれいします。
먼저 들어가세요 = おさきにどうぞ。

스티밋프사(가로여유).jpg

그냥 가시는 거 아니죠? :D

※ 여러분의 팔로우&보팅은 사랑입니다.
※ あなたのフォロー&ボーティングは愛です。

@lovecat's 지난 강의 목록


#001 헷갈리는 일본어 속풀이「わがまま/かって」
#002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やすみ] "잘자" 일본어로 뭐야?
#003 [基礎韓国語の単語_がんばって] "힘내" 일본어로 뭐야?
#004 [基礎韓国語の単語_既読スルー] "읽씹" 일본어로 뭐야?
#005 [基礎韓国語の単語_下心] "흑심" 일본어로 뭐야?
#006 [基礎韓国語の単語_ダサい] "촌스러워" 일본어로 뭐야?
#007 [基礎韓国語の単語_タメぐち] "반말" 일본어로 뭐야?
#008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めでとう] "축하해" 일본어로 뭐야?
#009 [基礎韓国語の単語_ひさしぶり] "오랜만이야" 일본어로 뭐야?
#010 [基礎韓国語の単語_むかつく] "열받아" 일본어로 뭐야?
#011 [基礎韓国語の単語_びびった] "쫄았다" 일본어로 뭐야?

Sort:  

오사카니! 라고 썼다가 뭔가 이상해서 다시 올라가보니 오사키니 네용ㅎㅎㅎ 보팅이랑 팔로우하고갈게요! 자주 뵈어요😇

ㅋㅋ 뭔가 이상해서..눈치가 있으시네용~
맞팔하러 갑니다~👍😆

じゃあな~

またね!😆💕

자주 사용할만한 일본어네요!
그럼 오사키니~~ㅎㅎ

아리가토~나도 피드보러 가야징~

あっぱれだ.よくやった~

오~~~~~~~~~~~~
日本語上手だね?
일본어 잘 하시네요👏😊

하나 배워 갑니다 히라가나 틈틈이 외우고 있는데 집중해서 해야하는데 어려워요 ㅠㅠ

어렵죠..아무래도 시간을 투자하는게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응원할게요👏😉
화이팅❗

오사키니~

저도 따라갈게요~🙆

일본어 공부하고 가네요.

감사해용~😉

중고딩때 배웠던 일어가 생각나네여 ㅋㅋㅋ밤이 깊었으니 러브캣님 오야스미나사이!!😪

예전에 배웠던 기억을 살려서
같이 복습해가용!!^^

오사키니!!ㅋ
굿밤돠세요
^^

오사키니 도~죠!

하루에 한번씩 들러 공부해야겠군요 ㅋ
오사키니~~~😄ㅋ

재밌는 일본어 공부 함께해용~!!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