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회덮밥+ 오늘은 너로 정했다!

in #introducemyself7 years ago

오늘의 먹스팀은 코스트코에서 가져 온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연어회덮밥'이 되겠습니다.

-해산물: 연어, 갑오징어, 연어알, 흰다리새우살.
-양 념: 참기름, 볶음참깨, 김, 옥수수유, 오바잎(데코)

한국 회덮밥하면 초장이 빠질 수가 없는데.. 여기는 빠졌어요.(두둥!!?) 그럼 초장을 대체한 양념 무엇이냐?
바로 고추냉이(생와사비)와 일본식 간장입니다. 그래도 난! 꼭 초장이 필요하다! 고 하시면 초장.. 넣어주시면 됩니당~

생 고추냉이를 듬성듬성 짜주고 간장을 또르륵~ 떨어뜨려 주면 맛있는 프리미엄 연어회덮밥 먹을 준비완료!

IMG_6873.JPG

보고 또 봐도 매우 탐스러워요. 노르웨이산 두툼한 연어살과 탱글해서 톡톡 터지는 연어알, 씹는 맛이 살아있는 갑오징와 새우..

그리고 생고추냉이.. 와~ 정말 저는 생고추냉이가 더 필요했어요. (more~ more~) 느끼한 연어회의 맛을 잡아 준달까? 밸러스를 잡아주는 고추냉이는 사랑입니다.

데코레이션인 향채는 바로 강력한 향이 나는 오바잎(시소잎)인데요. 회덮밥과 잘 어울렸어요. 킁킁~ :)

저는 혼자 먹기 힘든 2인분이였습니다. (약 740g)
여자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ㅎㅎ

오늘 먹었는데 내일 또 먹고 싶을 거 같아용~
코스트코에 회코너 가시면 만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먹스팀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 ^_____^

Sort:  

Welcome to Steem @anki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ck you :) ^__^

와 정말 대단한 비주얼의 덮밥이네요 맛있겠어요ㅠㅠ

해산물이 신선하고 씹는 맛이 있고 내가 알던 회덮밥과는 다른 새롭지만 익숙한 맛이였어요.

it's looks delicious

it's a taste of the sea. very delicious:)

저는 항상 광어+연어 회 접시만 담아왔는데 사케동이 있었군요! 다음에 가면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네! 담에 코스코 가시면 한번 맛 보세요. 광어+연어가 있는 코너에 있었어요. 1만7천원 했던 거 같네요!

츄릅.. 아 배고프다 ㅠㅠ

왠지 죄송해요^^;;;;;

맛나보여요 진짜 팔로우합니다

고맙습니다~ 언제 한번 드셔보쎄용

코스트코 가면 꼭사먹어 봐야겠네요~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 맨날 가면 베이크 피자만 먹었는데 도전해 볼께요 ㅋㅋ 저도 먹스팀 올려요 소통해요!!^^

네네! 도전 해주세요! 고맙습니다.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here are few tips that will help u to grow at steemit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rajag234/few-tips-to-be-successful-at-steemit

비주얼이 정말 장난아니네요ㅋ 잠을 설치게 만드신다는!!! ㅋ
보팅하고 갑니당!!

매우 감솨합니다~ 담에 코스코 가시게 되면 꼭 맛보시길.. 가격은 1만7천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