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토마토+닭가슴살요리. (10분이면 충분해요)

in #introducemyself7 years ago

배가 고파지는 이 시간..

운동하는 날은 꼭 닭가슴살을 맛있게 만들어 먹습니다. 어제 코스트코에서 장을 본 재료들 가지고 요리해 봤어요.

<토마토에 빠진 닭가슴살>
IMG_7012.JPG

+재료: 닭가슴살, 양파, 간마늘, 올리브유, 소주, 방울토마토, 소금, 허브(타임,로즈마리,바질)

IMG_7015.JPG



집에 있는 허브를 쓰고 싶은데 어떤 걸 넣어야 되는지 몰라 다 넣어봤어요. 무슨 맛이 날지 무섭네요..ㅎㅎ

먹어보겠습니돵~


.
.
.
.
.
.


맙소사. 너무 맛있어!!

이게 무슨 맛이냐면 '치킨토마토스파게티' 맛이에요ㅋㅋㅋ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맛이죠!

스파게티 먹고싶은데 저녁식사가 다이어트 때문에 신경 쓰이면 이런식으로 만들어 먹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10분 이내로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으면 배도 든든해지고 맛도 있고 건강식이고 일석삼조 입니다!

토마토에서 나온 과즙이 닭가슴살을 촉촉하게 만들어 주고 마늘과 허브향이 감칠맛을 돋아줘요. 양파의 아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있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토마토를 먹어주면 달콤함이 입안을 휘감아줘요~

휴~ 적당히 배부르네요. 기분 좋습니다:)





오늘도 하루가 지나갔네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동네 한바퀴 돌고올께요^_^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Sort:  

맛있겠네요ㅋㅋ 닭가슴살 질려가는데 해봐야겠어요

네! 꼭 만들어 드셔보세용~ 신선해서 건강해 지는 맛!!

anki 님의 레시피 보니 따라해 보고 싶은
욕구가 밀려 오네요.~~
내일은 장보러 마트를 다녀와야 겠습니다. ^^

저스트 텐미닛! 쉽게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오 점심시간인데 너무 탐나는 레시피에요:)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