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그린, 동그라민가 ...steemCreated with Sketch.

in #interesteem6 years ago (edited)

image.png

동그라미 그리려다 무심코 그린얼굴
무지개따라 올라갔던 오색빛 하늘나래
구름속에 나비처럼 날으던 지난날
동그랗게 동그랗게 맴돌곤 하는얼굴 ... 심봉석

..................

출근길에 천변에서 만났던, 동심원을 그리며 퍼진던 波紋. 이내 조용히 사라지고 다시또 생기던, ....

문득 누가 그리는 것일까 궁금해졌다. 잠시 걸음을 멈추었다. 계절을 반사하는 수면 아래 무엇이 있을 법했다. 잠자리 같은 것은 보이지 않고, 그저 수면위를 낮게 떠서 나는 작은 날벌레를 먹겠다고 피라미 같은 물고기들이 일으키는 波紋이지 싶었다.

生과 死가 日常이다 ...

Sort:  

오랫만에 보는 노랫말이네요.

서울에 있던 공업고등학교 교장선생님 훈화가 길어지니, 갑갑했던 생물선생이 교무수첩에 끄적이던 글에, 음악선생이 곡을 붙였던 ... 두선생님 모두 총각이였다는 ...

총각 선생님에 동그라미속에는 그녀에 하얀 얼굴 이네요 ㅋㅋ

두분 모두 사범학교 갓 졸업한 숫총각이였다는, 그후 세월이 흘러 결혼하고 사모님들께 엄청 많이들 시달렸답니다, 그 얼굴 대체 어디다 감춰 놓았냐고 .... ^^;

ㅋㅋ 사모님들 자기는 그런 경험이 없을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