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a의 그림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오늘은 제 그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간혹 점묘법으로 그림을 그리곤 하는데요. 말그대로 그림을 점으로 그리는 표현기법이에요.
.
..
...
이런식으로요 ^^
하나하나 점으로 채우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리는 작업이지만 목도 뻐근해지고, 눈도 침침해지고 제 개인적으론 이 기법이 드라마틱해보인달까요? 결과물로 봤을때 좋아하는 기법중 하나랍니다.

0422201003.jpg

오늘 소개할 그림이에요.
저는 주로 그림을 그릴 때 그림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구성하고 그에 맞는 상황을 그림으로 그리는 편이에요.
문득 제가 생각한 이야기와 여러분들이 느낀 이야기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처음 스케치 할때는 몰랐는데 사람의 비율이 엉망이네요;; 아직 고쳐야 할 점이 많습니다.


그림과정


11.jpg

연필로 전반적인 스케치가 끝나면 얇은 펜으로 스케치 선을 정리해주세요.
펜으로 스케치선을 정리할때 점으로 해야하지만 전 그냥 선으로 그려나갔습니다.

22.jpg

33.jpg

그리고 점으로 명암을 채워가며 그리다보면 완성입니다.
점묘로 그린 그림들은 대략 시간 날때마다 조금씩 그리기 때문에 길게는 3개월까지 걸리는것 같아요.
제가 워낙 게으른지라 그림그릴때도 질질 끄는 성격이에요. 그림 그리면서도 표현을 어찌해야할지 막막해서 멈춘적도 많구요.
지금은 취미로 그리고 있지만 언젠가 그림들 모아서 기념으로 책을 만들고 싶고, 작게나마 전시도 하고싶은 소망이있습니다. 그러기엔 아직 턱없이 부족한지라 열심히 그려야겠습니다.

그럼 좋은 한 주 되시고 다음에 또봐요 ^^

Sort:  

이건 집중력과 인내심이 필요한 작업이네요^^;;
보기만 해도 대단합니다~

우와!!!!
그림 넘 예뻐요!!!
라나님 절대 게으른 성격 아니신것 같습니다. 점묘법은 전 절대 하지 못할 기법 같네요! ㅋㅋ

책과 전시회 꿈 꼭 이루시길 바랄께요^^

그림은 좋은데 시력 저하되면 어떻게 해요?

이게 학교 다닐때 배웠던 점묘법이군요~ㅎ
엄청난 노력과 정성이 필요한 그림이네요
제가 미술을 잘몰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부족한게 전혀 없어보이는데요~
너무 잘그리셨어요~!!
취미가 아니시라 당장 갤러리에 전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 .. 그냥 엄청납니다 ㄸㄷ

우와~이렇게나 오래걸리는 그림인 줄 몰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49.37
ETH 2415.6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