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와서 남한산성 초입에서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20210916_191136.jpg

아이들을 떼어놓고 오늘도 출장입니다. 1박2일 출장이라 아이들은 신랑에게 맡기고 올라와서 호텔근처 남한산성까지 운동하러 나왔는데 남한산성에서 내려다 보는 서울의 야경이 너무 멋있습니다.

서울에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렇게 건물이 많은데 어떻게 내껀 하나도 없는지.. 그냥 보는 그대로 즐기면 되는데 위화감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수가 없나 봅니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살아왔건만 서울에 내 집 하나 없다는 사실이 조금 우울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내려다 보는 야경과 시원한 바람, 오랜만에 맡아보는 풀냄새..너무 좋았습니다.

언제 시간내서 아이들 데리고 서울 와서 호캉스 한번 즐겨야겠다 생각이 들게하네요. 역시 좋은 걸 보고, 좋은 것을 먹으면 가족이 제일 생각납니다.

스팀이 한개당 만원만 하면 저도 서울에서 살 수 있을까요?^^

어제 올린 포스팅에 걱정해 주신 분들이 많으셔서 감동했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제글을 지금 읽었네요ㅠ
아프시면 참지 마시고 큰병원에 꼭 다녀오세요
저희 친정엄마도 수술 하셨는데 오히려 생리를 안하니까 더 편하다고 오히려 좋아하셨어요
어떤 선택을 하시던지 큰 병원가셔서 다시 검사도 받으시고요ㅠ

이 와중에 야경이 참 예쁘네요♡
아이들과 떨어져 있으니 오랜만에 푹 쉬세요♡

스팀 만원이면 모든게 가능해지지 않을까요 ㅎㅎ
까짓 뭐 서울에 집 없으면 어떻습니까...
저는 길 막히는 곳에 사는게 좀 지겨워서
빨리 시골로 가고싶은 맘 뿐입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스팀만원 행복회로 띠리리리리 ㅋㅋ
건강이 최곱니다~

저 사진속 건물들중 제꺼도 하나 없습니다

남쪽으로 더 틀어서 찍으셨으면 제꺼 하나 정도는 찍힐 수 있었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은행과 공동소유지만요..

스팀이 만원 가면 저기다 사면 안되쥬....
공기좋고 예쁜데다 사야쥬...

제겐 너무 낮익은 풍경인데 우리 집이 안보여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