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 초기증상일까요?steemCreated with Sketch.

1000015865.jpg

요 며칠 뒷골이 너무 땡기고 목뒤와 어깨통증이 심하네요.
어제 침맞고 전기 물리치료받고와서 좋아졌다 했더니만 오후가 되니 통증이 재발했답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점점 아픈데가 늘어나긴 하는데..
아직은 그래도 젊은 것 같은데 아프니 서럽네요..,

그나저나 목디스크 초기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ㅜㅠ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일단 디스크인지 아님 그냥 자세가 안좋아서 일시적인 것인지 확인 후
나에게 맞는 경추 베개를 잘 쓰시는 것이 좋아요
경추 베개도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게 아니라서 ㅎㅎ
저는 6개가 됩니다. 그중 하나만 써요

좋은 제품 추천 좀..ㅎㅎ
지금까지 고민해 본 적도 없었는데ㅜㅠ

본인한테 맞는 제품을 만나는 수 밖에는 없어서요
저 같은 경우는 한샘 제품이 맞습니다만;;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주는게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넵!!그럼 지금부터 스트레칭 들어갑니다~~♡♡♡

목디스크는 꾸준히 물리 치료를 하고
자세를 교정해 주지 않으면 잘 낫지 않더라구요
역시나 꾸준하게 해야 조금씩 좋아진다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62.63
ETH 2454.2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