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봄인듯 하더니 여름이 오는듯 하네요! ㅎㅎ
아이들 커는것 보면 정말 놀랐죠^^

아이는 정말 쑥쑥 크네요. 몸도 마음도요 ^^ . 일교차가 커요 ~ 독거노인님도 건강 조심하셔요 ^^ ㅎㅎㅎ

계절이 바뀌는것이 돈이 든다 ㅋㅋㅋㅋ 글고보니 정말 엄마가 되고 나서 깨닫는것들이네요! ㅎㅎ

그죠. 저도 몰랐던 사실이에요 ㅎㅎㅎㅎ

정말 짧아진 봄 ㅠㅠ 아쉽기만 하죠 ㅎㅎㅎ

저도 조카들보면 너무 빨리 커가니,
이건 또 이거대로 아쉽더라구요ㅎㅎ
항상 귀여운 조카들로 남아있었으면 좋겠는데 😂🤣 ㅎㅎㅎ

아이가 .. 다섯살로 남았음 좋겠네요. ^^ 가는 세월이 아쉬울때가 있네요 ^^

이런 일상글 너무 재미져요ㅋㅋㅋ맞아요 지금 딱 따스할 때인데 좀 후덥덥하더라고용ㅋㅋㅋㅋ한여름엔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낮엔 진짜 여름이더라구요 ~ 한여름엔.. 외출 못할듯요 ㅎㅎ

맞아.. 조금씩 천천히 자라줬으면 하는 이모 마음 ㅠㅠㅠ

나도나도 ^^

머니는 쬐끔 들지만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주는 아이들 보면 사랑스럽죠~^^

네. 건강한게 제일 감사할 일이지요 ^^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