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우왕 수국이다.
저도 꽃이 좋아요.. 점점 더요. :D

ㅎㅎㅎㅎ 앞으로 더 좋으실겁니다. ㅋㅋㅋ

깻잎 같기도 합니다. ~

ㅋㅋㅋㅋ 점심에 쌈으로 드셔보세요?
죽어가는 주식이라니... 수국처럼 부활하라~~ 힘내세요^^

ㅎㅎㅎ 먹기엔 좀 뻣뻣해 보여요 ㅋㅋ
감사해요~. 독거노인님도 하시는 일 대박나시길 바래요 ^^

안적어주셨으면 저도 깻잎으로 알뻔 했어요..ㅋㅋㅋㅋ

그죠? 꼭 깻잎 같아요.. ㅎㅎㅎ

혹,토분은 아니지요?
수국은 다른 화초보다 물을 조금 더 주어야 해요
예쁜 꽃이 피길 기대합니다~

혹.. 토분인데요.. 안되는건가요? ㅠ. ㅎㅎㅎ 잘 몰라서요.
물을 매일 들이붓긴 합니다. ^^ 물을 잘 먹더라구요 ~

수국 너무 이쁘죠^^ 전,,,,, 화분을 다 죽이는...이쁘게 키우세요

저도 꽝손인데.. 수국이 제 손에서 살아났어요 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수국 너무 좋더라구요^^
초코 빵빠레님에게 인사 드렸습니다^^ㅎ

저도 수국이 좋더라구요. 인사 감사드려요 ^^

^^ ㅋㅋㅋ 수국은 다년생이라 앞으로도 꽃을 피우고
죽다 살아날거예요 ㅋㅋ 이쁜 꽃 피면 보여줘요~~

ㅋㅋㅋ 죽은줄 알았네... 와서 봐.. ^^

수국처럼 주식도 살아나길 바랍니다.

네~ 제일 반가운 말씀입니다. ㅎㅎㅎㅎ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61.45
ETH 2995.1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