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교실에서 안 알려주는 영어 #123)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gungho예요.

오늘은 욕에대해 얘기할게요.

한국사람들은 "이런 젠장!"을 👉🏻 "이런 된장!" 이라고 말하죠. 아이들 앞에서 절대로 나쁜 말을 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허용이 되는 범위에서 나쁜 말을 완곡하게 쓰는 표현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sh*t는 shoot로

dam* it는 dang it으로

fu**는 fudge로

Oh, my god!는 Oh, my gosh!로

bit**는 byotch로

What the he**?는 그냥 What the?

son of a bit**는 son of a 까지만 하면 됩니다.

bad words.gif

오늘은 여기까지

좋은 하루 되세요!


Thank you for stopping by my blog

And you are welcome to visit the Mom's Café Community 엄마의 카페. See you there!

fighting moms cafe.gif

Sort:  

upvote 100%

We continue to support each other

본문의 What the he**
아~! 헬~^^ 물음표 감탄사가 있으니~ㅋㅋ

왓더훸 인줄~ㅋㅋ

동일하게 줄여 발음해도 둘 중 하나로 알아듣겠쥬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Oh, my gosh! ^^

ㅋㅋㅋ

Oh, my god!는 Oh, my gosh!로

Oh, my god!이 욕이였나요?

욕은 아니지만 나쁜 말이에요.
Exodus 20:7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지 말라"
Thou shalt not take the name of the Lord thy God in vain.
(이것은 십계명 중 하나입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이 표현은 일반적으로 나쁘다고 여겨져요. 그냥 미국에 가서 막 oh my god!라고 하면서 다니시면 안 돼요!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볼거예요.

미국 영화에서 많이 나오던데.... 현실에선 아니군요! ㅎㅎ

저희 아이들은 영어만화를 보다 배웠는지..

knuckle 을 쓰더라구요 ㅠㅠ
knuckle은 심한욕 아니겠죠 건호님?

음~ 좋은 질문이네요. 다음 영어 팁으로 올리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Hi~ gungho!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욕은 하다 중간에 끊으면 되는군요~ ㅎㅎㅎ 오늘도 영어공부 끝~ 감사합니다.

욕은 어느 나라나 다양하군요. ㅎㅎ

욕은 어느 나라나 다양하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