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ticon#1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NFT를 시작하기 전에 저는 이모티콘제작을 하며 지내왔습니다.
작가이모티콘
이모티콘에 관심을 가졌던 이유는 두가지 였는데, 다른 분들과 대부분 비슷하죠.

  • 부업으로 돈을 벌기위해
  • 내 캐릭터를 홍보

지금은 쉽게 자료를 접하지만 제가 시작했던 당시에는 자료도 많은 편은 아니었고 이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정도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툴다루는 것도 그렇고 맨땅에 헤딩하듯이 시행착오를 겪으며 작업을 하게 됐지요 ㅎㅎ
하지만 덕분에 포토샵, 일러스트, 클립스튜디오, 프로크리에이트 등 여러가지 툴들을 다뤄보는 경험을 해서 오히려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지요)

이 이모티콘을 만들었던 방식이 NFT작업에 매우 큰 도움이 되고 있어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OSMU가 될 수 있게 이모티콘 제작하는 방법을 앞으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너무 길지 않게 조금씩 가볍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와 대박... 애니형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자엿숴!! ?

 2 years ago 

미승인도 많이 나지만😭
여러 플랫폼에 이모티콘 등록을 하고 있어 ㅎㅎ

이 형 능력자였누! 이모티콘 제작, 승인은 진짜 궁금했던 내용인데..기대된다.ㅎㅎ

 2 years ago 

운좋게 등록이 됐어 ㅎㅎㅎ
항상 이모티콘은 도전이야 🤣

오 전문가!! 전문가!!

 2 years ago 

더 잘하시는 분이 많으시겠지만 스팀잇에 활동하시는 분은 없는거 같아서 첫 발을 들여봤어😉

멋진 형!

 2 years ago 

크으.. 피르코인이 응원한다니 에너지가 생기네!😍

저도 이모티콘 만들기 관심있습니다!! 몇 번 만들기 도전하다가 흐지부지되었지만.. ㅎㅎㅎ 게시물 올려주시면 무조건 읽겠습니다!!

 2 years ago 

앗!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꼭 제안까지 완료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

역시 소중한 바탕이 있었네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2 years ago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부족한 내공이라 계속 도전 중 입니다 :)

Hi~ stikg!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8.85
ETH 2623.0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