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빵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image.png
제가 좋아하고 주로 먹는 빵은 토스트 빵입니다.
바쁜 시간에 빠르게 먹을 수도 있고, 빈 속으로 나가는 것보다 허기를 채우고 나가면 능률도 올라가기 때문에 토스트만한게 없죠ㅎㅎ
토스트를 올려놓고 준비를 하고 쥬스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딱 적당합니다.

개인적으로 토스트에 발라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땅콩잼이나 과일 잼을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시간에 여유가 있고 조금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
토스트에 프라이에그 + 메이플 시럽을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죠 ㅎㅎ(+커피)

맛있는 토스트도 조심해야 할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입 천장이 까질 수도 있다는 거죠 ㅎㅎ🤣
바쁘더라도 너무 급하게 드시지 마시고 꼭 음료와 같이 드시길바랍니다👍
기본 빵은 구하기도 쉬우니 오늘은 토스트를 드시고 아침에 나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TNFT 이벤트 포스팅입니다]
https://steemit.com/hive-117185/@jcarvoting/7ldmyr-tnft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