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여행/강원도립화목원 밀입팁!

춘천,
아침에 화목원에서 조깅했습니다.

image.png
*메타세콰이어

춘천은 호수가 많아 연인과 갈 곳도, 아이들과 놀 곳도 많습니다.

image.png
*포토죤

시내에서 10분정도 나가야 하지만 화목원도 그런 곳 중에 하나입니다.

image.png
그늘도 많고 잔디밭도 많고 온갖 꽃과 나무가 잘 조성되어 있고 친절하게 이름표를 달고 있습니다.

image.png
아이들이 좋아할 놀이터도 있고

image.png
장미터널엔 장미향이 가득합니다.

image.png

*자주닭개비- 닭의장풀과

9시 이후에 열고 오후 6시에 닫습니다. 입장료가 천냥.
가장 싱그러운 06시에는 아무도 들어갈 수 없습니다.

팁!

입장료가 있는 곳이라 아침에 화목원 출입구로는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험악하게 생기신 숙직자가 쫒아 냅니다.

하지만
화목원 안에는 산림박물관, 산림과학연구원이 있습니다.

산림박물관은 잠겨있지만, 산림과학연구원 출입구는 아침 일찍 활짝 열리는데
그리고 들어가시면
싱그러운 반송과 메타세콰이어 숲이 맞이해 줍니다.

편안하게 산책하시되 화목원 입구쪽으로는 가지 마세요 ^^
넓은 화목원을 혼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항상 열려있지는 않을 수 도 있습니다. ㅋㅋ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raah의 kissteem

인물화event!합니다. 신청하세요

메이플 통원목 도마 선물하기. 5~ 20 SBD기부 이벤트
통원목 수제 만년필 7SBD 기부행사 [event]

Woodworking 뭣 하는 물건일까요 What is it- 종료.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스팀잇 뉴비를 위한 일파만파 동참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playsteem 개발자인
@etainclub님이 개발하고 계신 AVLE 홍보합니다.
[AVLE] Screenshots 총출동
[AVLE] 한글화 (Korean) 작업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우크, 미얀마 힘내라.

가성비 와인 소개/스톤헨지나파벨리, 브룬힐드 프리미티보,스틸리오
zzan krsuccess kr kissteem-kr tasteem art-venther playsteem

Sort:  
 2 years ago 

꿀팁~감사합니다.

 2 years ago 

언제 산림과학연구원 앞에서 만나서 뛰는 걸로^^ 해유~ 언제가 언제인지^^

ㅎ ㅎ조깅 밋업?ㅎ 가슴이 먼저 뛰네요

 2 years ago 

이거 조깅 스팀잇에 제안하고 싶었어요. 그냥 모이고 달리고 쌩까고 흩어지고! 마실 사람은 마시공. 속 시끄러울 때는 뭐라도 하는게 제일 좋은 듯요. 그나저나 달리기는 다리로 해야하는디요^^ 가슴이 먼저 뛰면 심장이 아포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지역 주민들만 알겠네요 흐흐

맞습니다. 동네 할머니들 팁!~!! ㅎㅎ

공기좋고 풍경좋은 곳에서 사시니 부럽네요..

미래의 도시 강원특별자치도 ㅎㅎㅎ 아니...
함경도가 더 살기 좋아지려나요? ㅎㅎ

 2 years ago 

오우~ 굿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 한데... 우리 애들이
안놀아줘요.ㅠ

좀 기다려서 손자랑 놀면 되죠 ㅎㅎ

 2 years ago 

우와, 정말 좋은 곳에 사시네요 !! 부럽습니다~

화목원에서 조깅이라... 정말 멋지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450.33
ETH 2982.28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