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인사 @Paris

안녕하세요

파리에 사는 루카스 @nomadreamer 입니다.

오늘 스팀잇에 처음 가입해서 인사드립니다 ㅎㅎ

알트코인 찾다가 스팀달러로 두어번 재미 좀 보고,
이게 뭐지 싶어서 찾아보다가 스팀잇으로 오게됐어요!
(대충 투자에 감 없단 소리 / 이제부터 공부하려구요ㅜㅜ)
올라오는 글들 몇 개 봤는데 아직 공부할 게 많아 보이네요 ㅎㅎ

저는 파리에서 딥러닝/자연어처리 쪽 공부를 하고 있어서,
개인 블로그에는 코딩 관련 글들을 아카이브해볼까 합니다.
혹시 관심 있으시면 가끔 이야기 나눠보아요 ㅎㅎ

아래 사진은 봉쇄 없고 거리두기 없던 시절, 제가 직접 찍은 에펠탑 사진 공유합니다 ㅎㅎ
요즘 같은 거리두기/봉쇄로 암울한 시기엔 사진만 보게 되더라구요ㅠㅠ
댓글로 반응 괜찮으면 유럽 여행 사진들도 종종 올리겠습니다 ㅎㅎ

다들 잘 부탁드려요!

IMG_0252-EFFECTS (1).jpg

IMG_0077-EFFECTS (1).jpg

Sort:  
 3 years ago 

워우~ 반갑습니다!!! 에펠탑 엄청 멋지네요!! ㅎㅎㅎ

 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티미언 입니다.
적지만 보팅+ 팔로우 + 리스팀 하고 갈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3 years ago 

작지만 초기에 자유롭게 포스팅 하실수 있도록 100 SP 임대해 드렸어요.
나중에 어느정도 정착되시면 임대해 드린 100 스팀파워 회수하겠습니다.
코딩은 제가 전혀 해본적이 없지만 코딩에 관심이 많으니 관련 포스팅 스팀잇에서 가끔 올려주세요.
인공지능이나 자율주행 자동차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ㅎㅎ 포스팅 많이 고민해서 재밌는 것들로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3 years ago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 처음 입문시 사용방법을 익히셔야합니다. 사진, 동영상 올리는법 글씨 예쁘게 꾸미는법등 추가로 테그선정을 잘하셔야 노출이 쉽습니다 . ko kr aaa zzan sct 를 포스팅 아래 테그란에 추가해주세요.. ~!


  • 스팀잇 초보님을들 위한 가이드를 아래와 같이 만들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초보님들을 가이드를 위한 네이버 카페 질문방클릭
나무위키 검색창 "스팀잇 " 클릭

넵! 감사합니다! ㅎㅎ 가이드 하나하나 차근차근 보면서 잘 공부해보겠습니다 ㅎㅎ

 3 years ago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팔로하고 갑니다.

스티밋초보님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클릭

나무위키 검색창 "스팀잇 " 클릭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뵈어요! ㅎㅎ

환영합니다^^

https://steemit.com/@parisfoodhunter

@parisfoodhunter 님이란 분이 파리에 계시는 스티미언입니다.
밥바라고 한국식당도 운영하고 계시는데 함께 교류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헐 대박!! 저 저기 가봤어요!!!ㅋㅋㅋ 이렇게 보니 진짜 반갑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3 years ago (edited)

아 그래요? 조만간 저희 식당(@bapbar)에 오셔서 이야기 나누죠.
http://www.instagram.com/bapbarparis

 3 years ago 

호돌박님,
루카스님 스팀잇에서 커넥팅 되었어요.
연결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이 되시면 좋겠네요^^

 3 years ago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