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임박] 머스크엠파이어(X Empire) 지갑 연결 트랜잭션 찍기 👉


지난번에 소개했던
머스크엠파이어(Musk Empire)는
엑스 엠파이어(X Empire)로 이름을 바꾸고
지속적인 변화와 개발을 해 왔다.

[관련 포스팅]
[머스크 엠파이어(Musk empire)코인 채굴 방법🚀 (Feat.제2의 NOT코인 가능성❓)]
https://steemit.com/hive-196917/@newiz/musk-empire-feat-2-not


그리고 드디어!!

에어드랍 일정과 지갑 연결이 시작됐다.

에어드랍은
9월말~10월초로 예정하고 있고,

지갑 연결방법은 아래와 같다.
(매우 간단!!ㅎㅎ)


1.
우측 상단의 [메뉴] - [Airdrop]을 클릭하여,
자신의 TON 지갑을 연결해주면 된다.

image.png


2.
지갑 연결을 완료한 후,
소량의 TON (약 0.11~0.15 TON)정도를 가지고
트랜잭션을 찍어주면 된다.

image.png


그럼 끝!! 😉👍



물론 에어드랍이 완료된 후에도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야 '치킨'을 먹을 수 있겠지만

운영진들이
1티어급 거래소 상장을 추진한다 하였고

개발능력과 운영능력, 홍보능력을 비추어봤을 때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된다.

.
.
.

에어드랍도 잘 배포하고,
거래소에도 잘 상장시켜서 맛있는 치킨 냠냠 하게 해주길!! 😃


머스크 엠파이어, 치킨 10마리 가즈아!! 'ㅁ')/ ㅋㅋㅋ

[Musk Empire 실행하기(레퍼럴포함)]
https://t.me/muskempire_bot/game?startapp=hero5827296229


 끝.
뿅!!💕

Sort:  
 2 years ago 

테슬라 많이 떨어져서 슬픈 나날인데 바나나에 이어 머스크까지 해야하나요 ㅎㅎㅎ

머스크녀석이 언급 한번만 해주면 좋겠네요 ㅠㅠ ㅎㅎㅎ
그럼 투더문일텐데 'ㅡ' ㅋㅋㅋ

에어 드랍도 참 많이 나옵니다
요즘은 텔레그램 찍먹이 유행 인가 보내요 ;;;;
하시는 분들은 많이 많이 받으셔서 치킨에 맥주 한잔 공짜로 ^^

ㅋㅋㅋ 혹시나 크게 먹게 된다면 스팀이벤트라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사실 그럴일은...없겠지만..ㅎㅎ)

혹시 ton을 어떻게 연결한 지갑으로 보내셨나요? ^^;

저는 X empire와 tonkeeper 지갑을 연결했고,
ton은 HashKey에서 약간 구매했는데...
HashKey에서 tonkeeper 개인지갑으로 withdraw 할 때 tonkeeper 지갑주소가 HashKey에 whitelist 등록이 잘 안되서 더 이상 진전이 안되고 있답니다. ㅠ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49.63
ETH 1572.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