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에어드랍임박] 머스크엠파이어(X Empire) 지갑 연결 트랜잭션 찍기 👉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블로그마스터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테슬라 많이 떨어져서 슬픈 나날인데 바나나에 이어 머스크까지 해야하나요 ㅎㅎㅎ
머스크녀석이 언급 한번만 해주면 좋겠네요 ㅠㅠ ㅎㅎㅎ
그럼 투더문일텐데 'ㅡ'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