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어드랍임박] 머스크엠파이어(X Empire) 지갑 연결 트랜잭션 찍기 👉

혹시 ton을 어떻게 연결한 지갑으로 보내셨나요? ^^;

저는 X empire와 tonkeeper 지갑을 연결했고,
ton은 HashKey에서 약간 구매했는데...
HashKey에서 tonkeeper 개인지갑으로 withdraw 할 때 tonkeeper 지갑주소가 HashKey에 whitelist 등록이 잘 안되서 더 이상 진전이 안되고 있답니다. ㅠㅠ

Sort: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49.63
ETH 1572.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