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어드랍임박] 머스크엠파이어(X Empire) 지갑 연결 트랜잭션 찍기 👉
에어 드랍도 참 많이 나옵니다
요즘은 텔레그램 찍먹이 유행 인가 보내요 ;;;;
하시는 분들은 많이 많이 받으셔서 치킨에 맥주 한잔 공짜로 ^^
에어 드랍도 참 많이 나옵니다
요즘은 텔레그램 찍먹이 유행 인가 보내요 ;;;;
하시는 분들은 많이 많이 받으셔서 치킨에 맥주 한잔 공짜로 ^^
ㅋㅋㅋ 혹시나 크게 먹게 된다면 스팀이벤트라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사실 그럴일은...없겠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