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덕에 조기퇴근😆💕


서울은 아직 (오후3시30분) 태풍이 오지 않았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오전부터 조기퇴근 각을 재고 있었는데,

대표님과 으르신이

태풍이 생각보단 강하지 않다고 하네요~

라는 무시무시한 발언들을 하셨다.

깜짝 놀란 나와 동기1명은
전직원 복지향상을 위해

총대를 메고
태풍의 무서움을 어필하기 시작했고 ... ㅎㅎ

일단 볶순좌가 보내 준
문유리가 와장창 깨진 사진으로 시작했다.

Screenshot_20230810_160353_KakaoTalk.jpg


사진을 보시고 약간 흔들리시긴 했지만
조기퇴근 공지는 뜨질 않고...ㅎ

갖은 뉴스와 루머, 선동으로
대표님과 으르신을 흔들어댔다ㅎ

그리고 결정적으로
(스팀잇에서 잊혀진) 미파형이
보내 준 강력한 뉴스기사!!

Screenshot_20230810_160808_KakaoTalk.jpg



이 기사를 보시더니,
결국 조기퇴근이라는 어명이 떨어졌다ㅎ

그렇게 조기퇴근 성공!!!!!😆🤣

1691651675263.jpg

.
.
.

사실 대표님은
우리가 조기퇴근각을 잡는 다는 건
이미 알고 계셨고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ㅎ)

남부지방의 여러 통제들로
화물들의 출하/선적등이 지연되면서
업무가 한가해지기도 해서
그렇게 결정해주신거다ㅎㅎㅎ

어쨌든, 조기퇴근 좋아!!😄

사랑합니다 대표님!!💕ㅋㅋㅋ



 끝.
뿅!!💕

Sort:  
 11 months ago 

복지가 훌륭한 회사야 ㅎㅎㅎ

ㅋㅋㅋ 힘들어도(?) 못 떠나는 이유 ㅎㅎ
근데 조만간 크나큰 회사 내의 개편이 있을 예정이라 걱정이당 ㅠㅠ ㅎㅎ

 11 months ago 

개편 후 팀장으로 승진?!!!!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ㅎㅎㅎㅎ 못 이기는 척 조기 퇴근 시켜주는 센스쟁이....

ㅋㅋㅋ 대표님의 센스가 기냥~ 최고야 최고!!ㅎㅎ

중부 지방엔 솔직히 생각보다 비가 많이 내리는 건 아닌 ;;;;; ㅎㅎ
그래도 조기 퇴근 같은 이벤트 가 있으면 회사 생활의
잔잔한 재미와 활력소가 되겠지요 ㅎㅎ

태풍덕에 조기퇴근해도 해보고 괜찮네요~ㅎㅎ

부럽네요..
전 아직도 근무중..
7시 정시퇴근이네요

태풍이 생각보다 약해져서 다행이지만 아쉬웠(?)습니다 ㅠㅠ ㅋㅋㅋ

 11 months ago 

손이 고무장갑인줄
어쨌든 좋은 회사!

ㅋㅋㅋ 화상덕분에 고무장갑이 된 나의 곱디고운 손 ㅠㅠ ㅎㅎ

제길 이게 다 미파 때문이다.

내 인생에 미파형 덕을 볼 줄이야!! 두둥...ㅎㅎ

역시 좋은 회사야..ㅋㅋ

ㅋㅋㅋㅋ 나름 괜찮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진짜 좋은 회사네요..직원은 꿀빨구 흐흐

ㅋㅋㅋㅋㅋ 사실 직원보다 윗분들이 더 꿀빠는 것 같기도..?? 'ㅡ'??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