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논란종결투표!! 당신의 선택은?!👈 (총상금 : 30STEEM + 30GMT)steemCreated with Sketch.


스팀잇에는 한 때,
두가지의 전쟁이 있었습니다.


이른바,

'민초대전''콩국수 전투'
(사실 별거아님 크킄😂🤣ㅋㅋ)

1. 민초대전


치약맛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민초단과
'치약은 뱉는 것'임을 주장하는
반(反)민초단 간의 치열했던 전쟁


2. 콩국수 전투


콩국수에 설탕을 넣어먹는다는 지매형(@jimae) 과

'달달한 것은 식사일 수 없다.' 를 주장하며
콩국수엔 소금을 주장하는 뉴발(@newiz)간의
소규모 국지전 전투


본의아니게 두가지 전쟁에 모두
제가 참전했더군요 'ㅡ' 허허허 ㅎㅎㅎ



그리고 ,
진짜 어느 취향이 더 많은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두가지 논쟁의 종지부를 찍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





1. 참여방법


▶ 아래 두가지 논란에 대한
자신의 취향을 "모두" 댓글에 적은 후,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1.민초파 VS 반민초파
=민트초코(치약맛)를 좋아하느냐, 안 좋아하느냐.

2.콩국수 소금파 VS 설탕파
= 콩국수에 소금을 넣어먹는다 VS 설탕을 넣어먹는다.



댓글예시>

1. 나는 반민초! 치약을 왜 먹엉 ㅠㅠ
2. 콩국수엔 당연 소금이지!
#wdice

1. 나는 민초파! 민초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맛일뿐이다.
2. 콩국수엔 달달한 설탕! 두유같은 부드러움!
#wdice



▶ "둘 다 좋다" / "안 넣어 먹는다" / "민초가뭐임?" 과 같은 중립적인 댓글은 추첨에서 배제하겠습니당!! 😂
위의 [댓글 예시]를 참고하여, 두가지 논란에 대해 '그나마 자신의 취향인 것'을 꼭 각각 1개씩 골라주세요!! ㅎㅎ




2. 선정방법


  1. 이벤트 마감 때,
    제가 추첨 주사위를 "각 전투 당 1회씩"
    총2회 굴립니다.

  2. 두가지 논쟁에서
    각각 "다수표"에 해당하는 선택결과 중,
    각각의 추첨 주사위
    가까운 순으로 1등/2등입니다.

즉,
민초대전의 "다수파"에 1등/2등
콩국수전투의 "다수파"에도 1등/2등
총 4명이 선정됩니다.

만약 운이 정말 좋으신 분께서
민초대전/콩국수전투 모두 '다수파' 셨다면
1등(10스팀x2 +10gmt x2 = 20스팀/20GMT)
독식을 하실 수도 있는 겁니다... 'ㅡ';; 허허허ㅋㅋ


다수파 눈치보지말고,
꼭 자신의 소신을 밝혀주세요!!ㅋㅋㅋ




3. 상금


1. 민초대전의 다수파 中,
 1등 - 10 STEEM (StepN 유저라면 +10GMT추가)
 2등 - 5 STEEM (StepN 유저라면 +5GMT추가)

2. 콩국수전투의 다수파 中,
 1등 - 10 STEEM (StepN 유저라면 +10GMT추가)
 2등 - 5 STEEM (StepN 유저라면 +5GMT추가)

3. 만약,
 당첨자가 [스테픈] 유저라면,
 위에 기입한 것처럼
 동일한 상금의 GMT를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4. 만약,
 각 논쟁의 1등/2등에 공동 당첨자가 있다면,
 상금을 1/N하여 분배합니다.




4. 마감기한


6월 22일 (목요일)
뉴발이 내키는 오후의 시간까지!!ㅎ



.
.
.

자 그럼!!
당신의 선택으으으으으은!! 무엇??!!

당신의 취향을 커밍아웃(?) 해주세요!! 😉👍


덤벼랏! 민초단! (@o5otaesik, @eunjjjjjjjj, @epitt925)
덤벼랏! 설탕파! (@jimae) ㅎㅎㅎ



 끝.
뿅!!💕

Sort:  
  1. 반민초입니다. 민초단은 외계인이죠.
  2. 소금입니다. 콩국수에 설탕이라니. 당뇨의 지름길입니다.
    #wdice

@nell5630 rolled 24.

1.민초단이여 영원하라!!!!!
2.밥에 왜 설탕이죠..? 당연 소금!!
#wdice

@eunjjjjjjjj rolled 86.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1.민트초코 나름 맛있더라고!!(애때매 먹게된 케이스ㅋㅋ)
2.빽종원 슨상님이 인정한 SUGAR!! 설탕이 좋아!!
#wdice

@sean2masaaki rolled 45.

ㅋㅋㅋ이럴수가!! 괭석이형이 민초단이었다니!! ㅋㅋㅋㅋ
(뭔가 어울리지 않....ㅋㅋㅋ🤣🤣🤣ㅋㅋㅋㅋㅋ)

 last year (edited)

아니~애가 민트초코 하드를 좋아하더라고~
근데 다 안먹구 냄기니깐 내가 주워먹다 보니 그만.....헿ㅋ
그건 그렇고..내가 민초랑 안어울리면 누가 어울림?ㅎㅎ

 last year 
  1. 반민초. 민트는 방향제로만
  2. 콩국수는 설탕임. 당뇨에 혈당올리는 데는 설탕 넣은 밀가루가 최고임 죽음의 맛ㅋㅋ

#wdice

@ravenkim rolled 8.

  1. 반민초 >>> 음식 가지고 장난하는거 아님!!!!

  2. 콩국수 설탕/ 소금 하;;;; 이건 마치 탕슉 부먹이냐 찍먹이냐 차이 이걸 한번에 종결 시킨 용자가 있었으니 ...... 용자 가라사대 " 부먹 vs 찍먹 고민할 시간에 하나라도 더 먹어라 "

콩국수 소금 / 설탕 전에 시원한 콩국수의 고소함을 음미하라! 그래도 뭐 난 소금이지!!!

#wdice

@skymin rolled 35.

  1. 반민초 무조건 반민초
  2. 소금 무조건 소금

#wdice

@successgr rolled 47.

 last year 

카카형 격한 느낌이 바로 전해진다!!ㅋㅋㅋ

 last year 

카카형이 무적권을 시전했다!!

먼지모르겠지만
1,민트는 생각보다맛납니다 예전 둘리아이스크림도 민트맛임 흐흐

2.콩국수는 짠맛보단 단맛이 좋습니다...흐흐
그러므로 설탕이 당보충에도 좋음^

#wdice

ㅋㅋㅋ 유수님~ 주사위도 굴려주세욥!!ㅎㅎ

안 굴려졌네요ㅎㅎ
수정말구 유수님 댓글의 대댓글로 새로 굴려주세요오오ㅋㅋㅋ

@futurecurrency rolled 85.

1.반민초! 집안에 세여자가 민초파지만 저녁식사를 안차려 줘도 민초는 읖읖
2.아니 콩국수의 고소함이 있는데 왜 거기에 설탕을 넣습니까? 음식으로 장난치지 맙시다!

#wdice

@youngdeuk rolled 92.

  1. 이빨 닦기도 귀찮은데 민초 꺼져
  2. 콩국수엔 소금이지... 소금 넣어야 더 고소하고 단맛도 나는데... 설탕 꺼져

@hodolbak rolled 97.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43.19
ETH 333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