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웠던 스팀잇 밋업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약사형님(@yh70)
정훈형님(@jungjunghoon)
호돌형님(@hodolbak)
일럭누님(@illluck)
카카형님(@successgr)
괭석형님(@sean2masaaki)
파치형(@epitt925)
그리고 나...뉴발ㅎㅎ



딱 봐도
스팀잇 대표 애주가/주당들의 모임이었다.

정말 살면서 손꼽힐 정도로
많이 마신 것 같다.

그리고 간만에
진짜 즐겁고 재미난 모임이었다.ㅎㅎ

스팀잇에 대해서도 많은 이야기를 한 것 같고,
키스팀에 대한 이야기도 했던 거 같고,
뭐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한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난다ㅋㅋㅋㅋ


밋업은 역시,
기억이 안 나야 제맛!! 'ㅡ')b ㅋㅋㅋ


정훈형님과 일럭누님과
마지막 4차(?)까지 갔던 거 같은데

4차에서는 쭈욱 뻗어있던 기억이 'ㅡ';; ㅋㅋㅋㅋ

난 왜,
4차까지 따라갔던 것인가ㅎㅎㅎ

그래도 4차까지 가서
행복하고 즐거웠던 기억과 추억 잔뜩~!!


덕분에
오늘 회사 연차도 내고
하루종일 죽어있었다 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다음에 또 모인다면,
당연히 나간닷!! ㅎㅎ

너무너무 재밌었어요오오오오!!! >_<)b ㅋㅋㅋㅋ



 끝.
뿅!!💕

Sort:  

ㅎㅎㅎㅎ
이젠 2차만 하자 뉴발형
너무 너무 힘들어
아니 분위기 봐서~~~!!! 더 마시자

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또 소소하게 함 보자규~!!ㅎㅎ
왠지 할 얘기가 많을 것 같아!! 'ㅡ')b ㅎㅎㅎ

같은데가 아니라 갔지요~

ㅋㅋㅋ 그래도 4차까지 간 덕분에
행복하고 좋았던 기억과 추억, 잔뜩입니당 😍 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헉 !! 정말 스팀에 주당 분들 모임 이군요
4차라니 !! 4차라니 !!
좋은 분들과의 좋은 술자리
달릴수 있는 체력 부럽기도 하고 ^^
월차는 이럴때 쓰는게 맞아요 ㅎㅎ

전 4차에선 쭈욱 뻗어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즐거웠네요ㅋㅋㅋ
대한민국의 월차/연차 제도 사랑합니다 ㅎ

4차라니 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간만에 무지하게 마신듯ㅎㅎ
다음엔 형도 고고?? ㅎㅎ

네가 있으면 뉴발님 챙겼을텐데. ㅋㅋ

언제 가보나...^^

어쩌면 제가 후포리로 가는게 더 빠를수도?? ㅋㅋㅋㅋ
아니면, 비수기때 한번 시간 내서 오세요오~ㅎㅎ

 last year 

와 연차 낼정도로 4차…
뉴발은 젊다치고 다들 간이 좋네요

진짜 파치형빼고 전부 저보다 윗분들인데...
체력들이... ㅎㄷㄷ;;; ㅋㅋㅋㅋㅋ 놀랍습니다 스티미언들 ㅋㅋㅋ

 last year 

우린 1차에서 이미 거의 맛이 갔..ㅎㅎ
담에도 즐겁게 함께하쟈 바리형^~^//

ㅋㅋㅋㅋㅋ 괭석이형이랑 함께 해서 즐겁고 재밌었음!!ㅋㅋㅋ
다음에도 또 한잔 콸콸콸!! 들이키자규~ ㅋㅋㅋ

좋은 분들과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이런 재미(맛)이 있어서 스팀잇 하는 즐거움이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

맞아요!!ㅎㅎ
이런 재미가 있어서 스팀잇을 못 떠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다음에는 파워님도 꼭꼭꼭 함께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