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전협상 타결
드디어 미국-이란 종전 협상이
타결됐다고 한다.
다만, 60일 기간 한정이고,
강제력이 크지 않는 MOU 형식이고,
합의 발표 직전까지도
레바논을 폭격한 이스라엘도 변수고ㅎㅎ
쨌든 다행히 코스피도, 코인들도 꿈틀하긴 했다.
제발 이대로 그냥 쭉 전쟁하지마ㅠㅠ 평생...
이제 쿠바니 알래스카니 북한이니
기웃대지말고,
코인이나 좀 살려내~ 트럼프 자슥아!!ㅎ
드디어 미국-이란 종전 협상이
타결됐다고 한다.
다만, 60일 기간 한정이고,
강제력이 크지 않는 MOU 형식이고,
합의 발표 직전까지도
레바논을 폭격한 이스라엘도 변수고ㅎㅎ
쨌든 다행히 코스피도, 코인들도 꿈틀하긴 했다.
제발 이대로 그냥 쭉 전쟁하지마ㅠㅠ 평생...
이제 쿠바니 알래스카니 북한이니
기웃대지말고,
코인이나 좀 살려내~ 트럼프 자슥아!!ㅎ
이스라엘 출장 가야하는데 전쟁땜에 여태 못가고 있었죠... 이제 좀 다녀올수 있을거 같네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중간선거까지 조용히 좀 있지 않을까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도장 찍는날까지는 안심할 수 없죠..
실제 구체적인 합의 내용도 불분명하고..
아무쪼록 잘~ 되어야 할텐데...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음 기름 값은 3주 뒤에 싸진다네요. ㅠ.ㅠ
아참 코인 값도 ^^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닥치고 있으면 다 떡상
호르무즈 통행료 안내게 한 것만해도 다행입니다. ㅎㅎ
진심인 건지... 믿음이 안 가네요.ㅠ
월드컵 끝나면 또 몰라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