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종전협상 타결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Korea • 한국 • KR • KO • 11 days ago 도장 찍는날까지는 안심할 수 없죠.. 실제 구체적인 합의 내용도 불분명하고.. 아무쪼록 잘~ 되어야 할텐데...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