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종전협상 타결View the full contexttalkit (71)in Korea • 한국 • KR • KO • 11 days ago 음 기름 값은 3주 뒤에 싸진다네요. ㅠ.ㅠ 아참 코인 값도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