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약품
벌써 몇 년이 되었는지 모르게 애용하고 있는 반창고가 있다. 위 사진의 "이지덤"이라는 습윤 밴드다.
이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이 밴드, 방수도 되고 딱지 걱정 없이 상처가 아물어 흉터도 훨씬 덜 생긴다. 그래서 처음 이 밴드를 접하고는 왠 신세계인가 했었다.
어느날 더운나라 여행지에서 굵은 밧줄에 종아리를 쓸려서 생긴 상처에 이 밴드를 붙이고 수영도 하고 샤워도 하고 딱지 때문에 가려운 것도 없이 새살이 생기는 경험을 하고 난 남편은 이제 어디 상처만 생기면 본인이 먼저 찾아 붙이는 밴드가 되었다.
이 밴드가 또 눈앞에 있어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이 되었다. 남편이 금요일 저녁 자전거를 타고 집에 오다가 어둑어둑 해지는 시간에 왜 있는지 모를 줄을 늦게 발견해 급정지를 하는바람에 줄에 팔뚝이 쓸렸다며 투덜투덜 밴드를 붙였기 때문이다.
이 밴드가 두께도 적당하여 좋은데, 주변 약국에서 사려면 사진 윗부분처럼 포장되어 달랑 사진 아랫부분의 내용물 2장 들어있고 만원 정도의 금액을 받는다. 그래서 우리는 보다 저렴하게 사진 아랫부분의 내용물만 다량(10장)으로 인터넷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다.
안다치고 지내면 그게 더없이 좋은데, 사람 일은 또 모르는 것이니까 떨어지지 않게 하고 있다. 이것도 생활팁이라고 주절주절 적어 보았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이런게 있는지 몰랐군요
메디폼보다 이게 훨씬 낫더라구요.
탄력도 있어 일반 밴드보다 덜 떨어지구요.
근데 쓸일이 없어야지요.
그렇지요. 쓸일없는 것이 최고지요
네, 자주 베이고 다치고 하는 제게도 필수품이랍니다; 지난 주에 10년 만에 파상풍 예방주사도 맞고 왔습니다 :)
저도 비슷한 걸 써 보았는데
좋더라구요 맘껏 씻어도 암 문제없고 ㅎㅎ
안쓰는게 제일 좋긴 하지요
나이가 들어가며 (?) 잘 안 아물어요 앵 ㅎㅎ^^
바로 그게 문제 입니다. 금방 아물지않으니..... 😭
유용한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