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바쁜 거 실화?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저는 모 중소기업 웹디자이너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이건 스팀잇에서 여러번 포스팅한 듯 하네요:)

최근에 새로운 서비스 하나를 오픈하게 되어, 지난 주 내내 메인 페이지를 디자인하고 퍼블리싱하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어찌저찌 간신히 마감기간을 맞추고 나서 이번 주는 조금 정비하는 기간인가보다 했는데... 으아악... 대표님께서 삼성화재와 제휴를 맺어, 신청 링크를 다음주까지 보내야 한다고 하십니다. 기쁜 일이긴 한데 저희 회사 일은 마감기한이 늘 빠듯해요. ← 이게 젤 문제 ㅜㅜ

그래서 이번주까지 랜딩 페이지, 신청 페이지, 결과확인 페이지 등을 완성해야 합니다. 다시 네버엔딩 디자인과 퍼블리싱의 늪에 빠졌습니다. 저는 figma랑 vscode 이용해서 작업하는데요. 지금은 걔네들 아이콘만 봐도 움찔 합니다. 무서운 것들... 꿈에 나오면 악몽이에요...ㅋㅋㅋ

엎친 데 덮쳐 다른 업무들도 쏟아지네요. 심지어 예전에 외주했던 클라이언트, 새로운 외주 문의도 들어오고 있어요. 아니, 갑자기 이 상황 뭐죠 =_= 누군가 구름 위에서 내려다보고 큰 그림 그리고 있는 것처럼 일복이 터졌어요. 오늘은 누구랑 통화하고 있는데 부재중 문자가 오고, 전화를 끊고 부재중 담당자와 연락을 하고 있는데 다시 또다른 부재중 문자가 오고... 7시간 내내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KakaoTalk_Image_2021-03-31-17-25-43.jpeg

퇴근시간 15분 남았는데 아침에 출근하기 전보다 일이 더 많아진 건 실화인가요? 어처구니 없어서 웃음이 나는 상황입니다 -_-; 이 폭풍같은 업무들이 정리되고 나면 무조건 이틀 정도는 연차를 쓰고 아이들과 1박 2일 나들이라도 다녀오렵니다.

그림도 못 그리고, 블로그도 못하고, 취미 생활을 못하니 스트레스가 쌓여서 잠시 스팀잇에 와서 하소연을 해 봤어요. 그럼 저는 다시 일을 하러 가겠습니다. 답방을 못 가고 있는데 이번주 내로 모두 답방 + 보팅 하러 갈게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웹디자이너로 근무하시는 군요..
전 뭐 이것 저것 기획자 ㅎ

 3 years ago 

우와 기획자 정말 멋지신데요 -_-bbbb
어제까지 바쁜 거 모두 끝내고 조금 (아주조금) 살만해졌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해이나님 능력자이셨군요. ㅎㅎ

 3 years ago 

아니에요. 부족한 게 많아서 매일 새로 공부하는 기분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3 years ago 

육아에 업무에...
멋지세요^^

 3 years ago 

열심히는 살고 있는데 제대로 살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할 게 없어서 무료한 것보다는 바쁜게 나은 것 같아요. (너무 바쁜거 말구요...ㅜ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전에 경기가 어려워 월급이 반만 들어왔다고 하시고 이후 월급일에 안 들어올까봐 걱정하시는 것을 봤는데... 회사가 살아나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무...물론 바...바쁜 것은 힘들지만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3 years ago (edited)

앗 기억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지난달 월급은 다 들어왔어요ㅎㅎ
그런데 이번달 월급은 아직 반만......... 드...들어올거라 믿고 있습니다-_-a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엄청 바쁘시겠어요.ㅠ
그래도 힘내세요~!ㅎ

 3 years ago 

어제까지 폭풍 업무를 끝내고 오늘은 좀 살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reversh2 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0.02
ETH 3495.0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