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크록스 재구매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IMG_0634.jpeg

지난 번에 딱 마음에 드는 크록스 신발을 샀었는데…
어쩔 수 없이 재구매를 해야 했다.

크록스는 자신의 신발 사이즈 보다 한치수 큰 걸 사야 한다고 한다.
크록스 신발이 워낙 볼이 커서 편하게 잘 맞는다고 샀던 것이 약간 불편했다.
이상하게 왼쪽 발가락 하나가 너무 아팠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한치수 큰 걸 사야한다고 알려주었다.
며칠 신으면서 적응을 해보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편해서 좋다는 크록스 신발인데 편하지가 않았다.

내 주변에는 나보다 발이 작은 사람이 없다.
내가 발이 좀 작은 편이라…
다행히 동생이 나보다 5미리가 작다. 육지에 있는 동생에게 전에 산 신발은 택배로 보내주었다.
그리고 다시 크록스 매장에 가서 한치수 큰 것으로 재구매를 했다.

지난 번에 산 크록스 디자인이 쏙 마음에 들었어서 다른 디자인은 영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렇다고 동생이랑 똑같은 신발을 사는 건 그렇고…
그래서 아주 전혀 내 스타일 같지는 않지만 파격적으로 화사한 색상을 골랐다.
같이 간 남편이 화려한 것이 예쁘다고 하기도 하고…

너무 튀어서 비오는 날 출근할 때도 신으려는 계획은 무산되었다.
아무래도 출근할 때 신기에는 너무 화려하다.
그냥 산책할 때나 외출할 때만 신기로 했다.
그리고 한치수 큰 걸 샀더니 크록스의 장점이 아주 편한 신발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정말 편하다.
발바닥에 지압돌기가 있는 신발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건 마음에 안들지만…
그전 신발에는 지압돌기가 없었다.
또 투덜거리면 남편이 흉 볼거 같아서, 입 딱 다물고 신기로 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너무 귀여워요.. 😀

 last year 

너무 귀여워서 탈입니다. 어른에게 좀 안 어울리는 거 같아서요.ㅋ

왜케 귀여울까요😀 아가발~~

 last year 

제 발이 좀 많이 작네요.ㅋ

ㅎㅎ엄청 편한가 보네요~ 솔깃합니다ㅋ

 last year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마눌님 뭐 사실때 살짝 얹어봐야 겠습니다ㅋㅋ

출근용으로는 화려하긴 하네요^^

 last year 

화려해도 너무요.ㅋ

크록스... 너무 비싸요 ㅠ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226.98
ETH 2416.6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