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 영화 리뷰) 미슐랭 3스타를 꿈꾸다 - 더 셰프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9LZz7i0RFGNlFBoe0ZfC5n5e3cc.jpg

미슐랭 3스타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사람들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영화였다.

주인공 아담은 프랑스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일했다.
거기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미슐랭 2스타까지 되었었다.
하지만 파리에서의 생활에서의 이런저런 고난으로 적이 된 사람도 많고, 더 끈끈한 우정을 쌓은 사람도 많다.
고단한 셰프의 생활 때문이었는지, 그는 여자와 술 그리고 마약에까지 빠져들게 되었다.
오랜 슬럼프를 겪던 아담은 영국 런던으로 와서 다시 미슐랭 3스타의 셰프가 되겠다는 도전을 한다.

파리에 있으면서 알고 있던 유명한 셰프들을 모아, 자기와 친한 친구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모두 모이게 된다.

tO1zS3WdjjpGGdUO6q3gRYy3Got.jpg

미슐랭의 별을 얻기 위해서는 불시에 음식을 먹으러 오는 평론가에게 좋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그들은 언제 오는지 누가 오는지를 말하지 않고 평범한 손님처럼 왔다가 간다.
그래도 그들은 방문시 하는 습관이 있다고 전해진다.

두사람이 와서 한사람은 와인을 주문하고 다른 한사람은 물을 주문한다.
코스 요리와 단품 요리를 하나씩 주문한 후, 별 이야기 없이 먹는다.
그리고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도 보기 위해 테이블 밑에 슬쩍 포크를 떨어뜨리기도 한다.
손님이 말하기 전에 종업원이 알고 서비스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드디어 아담의 가게에 평론가가 온 듯하다.
아담과 모든 요리사들은 혼신을 다해 음식을 만들고 그들에게 대접한다.

아담은 평론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미슐랭 3스타가 될 수 있을까?


이 영화를 보면 정말 어디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나온다.
그리고 스타 셰프가 되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실력과 운이 따라야 하는지도 잘 보여주고 있다.
음식을 다룬 영화는 꽤 많다.
푸드트럭으로 미 전역을 돌아다니며 트위터로 홍보를 하는 '아메리칸 셰프'는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이다.
아버지의 음식에 대한 열정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잘 그려진 중국 영화 '음식 남녀'도 아주 재미있었다.
그러고 보니 우리나라 영화로 '식객'도 있는데, 그건 아직 못 봤다. 그래도 허영만의 만화로는 모두 봤는데, 이것도 매우 재미있었다.

반면 '더 셰프'는 뭔가 큰 감동을 주거나 음식에 대한 화려한 퍼포먼스는 좀 부족한 것 같다.
그냥 미슐랭 3스타에 대해서 좀 알게 되는 정도?
영화를 보는 내내 식욕이 자극되는 일도 다른 영화들에 비해 좀 약했다.
미국 영화답게 스토리가 빠르게 전개되는 것 정도는 괜찮았지만...

Sort:  

안녕하세요 gghite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4 years ago 

감사합니다.

 4 years ago 

@tipu curate

 4 years ago 

감사합니다.^^

@upvu voted. voting percent : 11.09 %, delegate sp : 16009,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2180063

브래들리 쿠퍼가 나오는 영화군요. 찾아서 봐야겠습니다~

 4 years ago 

브래들리 쿠퍼가 유명한 사람인가요?ㅋㅋ
저는 낯이 익다는 생각만했는데...

저는 눈이 예뻐서 기억하고 있는 배우중 하나 입니다. ㅎㅎ

더셰프... 이런 영화도 있었군요

 4 years ago 

미슐랭 레스토랑에 관한 이야깁니다.
유럽에서는 미슐랭 스타에 목숨 걸죠.ㅋㅋㅋ

애니메이션 라따뚜이도 추천합니다~^^

 4 years ago 

한동안 애니메이션 열심히 볼때, 라따뚜이는 봤습니다.
제가 가장 싫어하는 쥐가 주인공이라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본 영화였네요.ㅋ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4 years ago 

네, 즐거운 하루되세요.^^

你好鸭,gghite!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苏式鲜肉月饼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