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59 영화 리뷰) 미슐랭 3스타를 꿈꾸다 - 더 셰프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애니메이션 라따뚜이도 추천합니다~^^
한동안 애니메이션 열심히 볼때, 라따뚜이는 봤습니다.
제가 가장 싫어하는 쥐가 주인공이라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본 영화였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