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최근 논란에 일부 포함된 이타인클럽입니다.

스팀기반 쿠폰몰 출시를 앞두고 출사표를 전합니다.

출사표

나 이타인클럽은 스팀 서비스로 스팀 만원을 이뤄내겠습니다.
쿠폰몰 서비스를 시작으로, 사용자간 물품 거래를 위한 스토어 서비스를 개발하겠습니다.

신규 사용자 유치

쿠폰몰로 신규 사용자를 유치하겠습니다.

  • 목적 1: 신규 사용자들이 차곡차곡 모은 스팀으로 실물을 살 수 있게 하는 것
  • 목적 2: 이 중 일부의 신규 사용자가 스팀을 구매하여 파워업을 하도록 유도
  • 최종 목적: 스팀도 돈이 된다는 인식을 만드는 것. 다수의 신규 사용자 유입

요청드립니다

쿠폰몰 출시를 앞두고 매일 열심히 개발 중입니다.

이번 논란 중에서 묵묵히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증인 보팅으로 자꾸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커뮤니티에 요청드립니다.

제가 개발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싶다면, 증인 보팅 프락시를 해제하고 저를 보팅해주십시오. 스팀의 나아갈 방향을 커뮤니티 구성원 스스로 결정하실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임대 서비스에 임대하여 저자보상을 받는 것은 자유이며, 스팀을 키우는 중요한 서비스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증인보팅 권한까지 넘길 필요는 없습니다.

한 동안 바지사장이 꽉 잡고 있던 증인순위가 @upvu의 노력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저나 해외에서 커뮤니티 활동을 열심히 하는 @pennsif@xpilar와 같은 증인도 메인 증인이 될 수 있었습니다. 이 점은 @upvu의 대단한 성과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바지사장 다수가 증인을 차지하고 있으며, 저를 비롯하여 열심히 활동하는 증인들의 순위가 매우 위태합니다. 저는 이미 메인 증인에서 여러 번 내려왔습니다. 이는 @avle에서 증인 보팅을 수시로 변경했기 때문입니다.

AVLE 서비스 창업자 신분이지만 @avle의 보팅을 요구하지 않겠습니다.그 기준을 알 수도 없고, @avle은 특히 메인 증인간 상호 보팅을 위한 용도로 증인 보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들이 모두 증인 보팅 권한을 @avle에 위임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AVLE 서비스 창업자이지만, AVLE 사모펀드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저는 AVLE 사모펀드와 상관이 없습니다 (AVLE 앱에 대한 지분은 50%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혹시 저를 보고서 에이블 사모펀드에 임대나 보팅 위임을 하셨다면 철회하십시오. 저는 에이블 사모펀드 개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지금의 AVLE 앱은 애초 기획한 것과 너무 다른 평범한 앱이 되어 버렸습니다. 시작부터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지만 서비스가 아니 그저 그런 스팀잇을 만들게 됐습니다. 이제부터는 스팀의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입니다.

서비스 개발 계획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 쿠폰몰
  • 물건거래 스토어
  • 스팀판 Patreon (글 보상 지속적을 받을 수 있는 방법. 투자자 후원 연결)
  • 스팀기반 M2E (M2E로 획득한 스팀을 지역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실시간 도움 주고 받기 (https://etain.club)
  • 주요 서비스의 모바일앱 (모든 서비스는 Flutter로 개발되어 Mobile App 버전도 가능)

부디 스스로 판단하시어 스팀의 방향을 결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jamislee
@hungry-griffin
@centering
@cancerdoctor
@classicalondon
@flowie
@happycoachmate
@handword
@bans
@hdc
@ipokr
@jenobepa
@jstory
@lawyergt
@leemikyung
@lucky2015
@luminaryhmo
@parkname
@powerego
@peterchung
@raah
@redcross21
@redpsy1040
@remnant39
@rtytf2
@seraphim502
@ssglanders
@teaseo
@tradingideas
@yes-couple
@yann03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last year 

프락시 해제하고 직접 증인투표 한 지 오래되었어요~!
응원합니다~!

더욱 더 힘내세요~!

 last year 

역시!
고맙습니다. 힘나네요!

 last year 

고맙습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스팀이 변화하고 있네요!

쿠폰몰에 이어
스토어까지 생각하고 계셨군요!! 'ㅡ')b ㅎㅎ

스토어는 주소지와 개인정보 노출의 우려로
활성화가 안 될까싶은게 가장 큰 걱정입니다 ㅠㅠ

스팀아이디와 배송정보가 철저히 분리돼서,
어떤 아이디가 어떤 배송정보인지를 모르는 방법이 적용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약간의 사족을 달았지만,
결론은, 계획하신 로드맵의 개발들,
응원드린다는 말 전달드립니다!! 🙂👍ㅎㅎ

 last year 

스토어는 아직 구체적 방안을 마련하지 못했는데 뉴발형이 의견 많이 주시면 좋겠습니다.
기능적으로는 쿠폰몰과 유사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 그저 그런 서비스면 도태되고 말테니까요. 잘 부탁합니다. 스토어에 관심 많으시죠?!

관심 너무 많죠ㅎㅎ

일개 비(非)개발자 스티미언이 봤을 때,
코인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까지도 관심을 끌게 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유용하고, 유저에게 이득이되는
'마켓/스토어'가 제격이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스팀페스트 때, 스팀마켓에 대해 발표도 할 정도였구요 'ㅡ' ㅎㅎ

하지만 개발에 대해 문외하다보니,
제가 생각한 것이 쉬운 것인지 어려운 것인지,
가능하긴 한것인지 몰라서,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ㅋㅋ

쿠폰몰 런칭하시면 이런 저런 이용해보면서
저의 생각도 좀 더 고도화 시켜보겠습니다 😃👍

 last year 

배송지 문제는 카카오샾처럼 구매자가 직접 입력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오오!! 저와 같은 생각이십니다!!

제가 혼자 마켓을 만들려고 했을 때
(= 이타인님께서 플러터를 알려주셨을 때)
카카오/네이버의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려고 했었거든요!!ㅎㅎ

근데 그땐 스팀으로 제가 받고, 제가 제 돈으로 결제를 해서 선물하기를 할 구상이었는데,
문의해보니 그러면 '구매 어뷰징'에 걸릴 수도 있다고 해서 포기했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그 후에 개발적인 부분이 필요하겠다 싶어서,
좀 더 생각을 업글시킨 후 '스페코' 때 발표를 했었던 거구요 ㅎㅎ

image.png

같은 생각을 가지셔서, 뭔가 반갑네요 'ㅡ' ㅋㅋㅋ
스토어 개발 시작하시면 저도 많은 생각들 전달드리겠습니다 😃

며칠전 17위였는데..내려오셨네요.,,,하이브보다 스팀이가격이낮은건 개발자가없어서라는이유도 있는것으로압니다.좋은결과가 나오길바래봅니다

 last year 

고맙습니다.
에이블에서 증인 보팅 유지한다고 한다고 하더니 그새 빼서 내려왔네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

 last year 

응원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