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 pick! 맛집 #22 아웃백(추억의 맛)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안녕하세요~^_^!!!! DJ입니다~~
주말이 찾아왔네용ㅎㅎㅎ 근데 오늘 스산~하니 쌀쌀하네요ㅜㅜ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용!!!

오늘은 나의사랑 너의사랑 아웃백 포스팅을 할게요!!! 아웃백은 제가 어렸을 적 부모님과 가끔 외식하러 갔었지요!! 그 당시에는 고급 레스토랑이었어요(베니건스, 빕스 등이 유행했던 시절)
시간이 한참 지나고 나서도 아웃백은 가끔씩 생각이 나더라구요?? 특별함은 없어도 추억의 맛인것 마냥 가면 항상 즐겁게 식사하고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ㅎ 제가 먹은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용!!!

30C02DC2-82A9-4539-B6CC-07C19746CF5B.jpeg

5E0D2CA1-7250-438B-91F0-DD7C12201DFE.jpeg

76D4C101-9411-440F-ABDB-0EC2DBA74989.jpeg

C681D3CF-29C4-4AD5-B841-90658FEDB948.jpeg

2A992803-DBF9-48F2-9790-022E90DCCBA0.jpeg

아웃백은 갈 때마다 항상 시키는 메뉴가 거의 비슷하죠ㅎㅎㅎ(실패가 없는 메뉴들만 판매하기도 하죠오~)

스팀잇이 바뀌고나니 엄청 헤매게되네용... 포스팅 하기가 힘들어요ㅠㅠ 흑흑...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하지만.. 다음부터는 다시 정성스럽게 하겠어용😭 혹시 꿀팁 아시는 분 계시다면.. 공유해주시면 넘 좋겠네여🙏🏻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플레이스팀으로 작성해보세요

 3 years ago 

플레이스팀이 글작성은 편한가요!!?? 확인해봐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당🤗👍🏻

어쩜이리 맛스럽게잘찍으시는지요

 3 years ago 

칭찬 감사합니다아!!! 음식 사진에 열중했어용ㅎㅎ

 3 years ago 

오늘은 나의사랑 너의사랑 아웃백 포스팅을 할게요!

너의 사랑은 빼주세요! 저는 아웃백을 사랑하지 않아요~ ㅋ
아웃백도 가본지 10년은 넘은듯...
뭐 남자혼자 이런데 갈 일도 없고...ㅋㅋㅋㅋ
소주 없는 곳은 가질 않아서~ ㅎㅎ

 3 years ago 

악ㅋㅋㅋㅋㅋ저도 친구들이랑 추억팔이하면서 간답니당... 아웃백에 소주 팔면 대박이겠는걸요?!!!😆

ㅋㅋㅋ 추억의 아웃백ㅋㅋㅋㅋㅋ
어렸을 땐 저기 한 번 가려면, 꼭 무슨 기념일이거나 큰 맘을 먹었어야 했는데 'ㅡ' ㅋㅋㅋ
나름 또, 어렸을 때의 그 설렜던 기분이 그립기도 하네요ㅎㅎ

그리고 기존 방식의 글쓰기를 원하시면,
스팀짱(https://www.steemzzang.com/)이나 스코판(SCT) 같은 곳은 아직 그대로니까 한 번 살펴보세요😃
대신 메인태그(커뮤니티)는 각각 스팀짱/스코판으로 달리게 되긴 할 겁니다 'ㅡ'ㅎㅎ

 3 years ago 

맞아여!!! 그 느낌 아시져~! 학교 졸업식이나 어떤 기념일 있을 때 한 번 씩 갔는데.. 추억의 장소에요!! 가끔 가면 좋더라구요~ㅎㅎ 뉴위즈님!! 저는 음식포스팅하잖아여...? 근데 스코판에도 업로드 해도 되는건가요? 뭔가 커뮤니티와는 음식포스팅이 다른 맥락이라 업로드를 해도 될런지😅

네네, 스코판에서 포스팅 하실 때,
[sct-freeboard] 태그만 포함시켜 주시면, 맛집 포스팅 하셔도 돼요ㅎㅎ

스코판에서 맛집 포스팅 하실 때,
필수로 들어가셔야 하는 태그들은 아래 스샷 참고하세요 ^^
(밑에 필수태그 외에 나머지 7개는 DJ님 마음대로 하셔도 됨!!ㅎㅎ)

image.png

 3 years ago 

핸드폰으로 작성하셨나봅니다!!
안 뜨는 이모티콘도 조금 있네요ㅜㅜ
에디터 모드 업데이트 되고나서 모바일은 힘드실텐데
포스팅 하셨네요... 대단하십니다 :)

 3 years ago 

악 그런가여 ㅠㅠ 전 항상 모바일로 업뎃해왔다보니... 흑흑... 새로운 걸로는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릴 것 같아용....!! 좋은 방법을 찾는 중이랍니당😊

오지치즈 완전 최애였는데 언제 가봤는지 이제 기억도 안나네요.

근데 올려주신 사진 보니 부시맨브레드가 땡기는군요 ㅎㅎ
(주문해서 먹을지 고민 중..)

 3 years ago 

음 스팀잇 디앱사이트에서 작성하시면 편합니다
zzan 이나 sct 같은!!
https://www.steemzzang.com/
https://www.steemcoinpan.com/

아 이미 뉴발이 또 선수를쳤군요 ㅋㅋㅋ 저형 아주 ㅋㅋㅋㅋ
저도 늘 스코판으로 글쓰는데요 ㅎㅎㅎ 무슨 말인지 아시겠쥬? ㅋㅋ

ㅋㅋㅋㅋㅋㅋ 늦었군ㅋㅋㅋ
나 요즘 다시 착했던 뉴비가이드의 초심으로 돌아가고 있엉 'ㅡ' ㅎㅎㅎ
내 초심찾기 방해하지망ㅎㅎㅎ

한참 아웃백 줄서서 대기타다 들어가고 그랬던거 같네요. 저도 자주 갔었던거 같아요. 요즘은 동네에서 찾아보기도 힘든거 같아요. 진짜 추억의 아웃백이네요~ 처음 나오는 부쉬맨빵이었나요? 그게 가장 맛났던 기억만 있습니다~ㅎㅎ

 3 years ago 

맞아요!!! 예전엔 부쉬맨브레드 필수로 포장도 해오곤했는데!! 요즘은 포장까지는 모르겠지만..여전히 추억이라 그런가 맛있긴 하더라구요!😀

전 한동안 안가던 아웃백에 가서 토마호크 먹고는 반했어요~
다른 곳이 못 따라오는듯한 느낌!
아웃백 다시 가니 맛있더라구요^^

 3 years ago 

그쳐!!!! 확실히 아웃백은 자기 몫은 다 하는 것 같아용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