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J’s pick! 맛집 #22 아웃백(추억의 맛)

ㅋㅋㅋ 추억의 아웃백ㅋㅋㅋㅋㅋ
어렸을 땐 저기 한 번 가려면, 꼭 무슨 기념일이거나 큰 맘을 먹었어야 했는데 'ㅡ' ㅋㅋㅋ
나름 또, 어렸을 때의 그 설렜던 기분이 그립기도 하네요ㅎㅎ

그리고 기존 방식의 글쓰기를 원하시면,
스팀짱(https://www.steemzzang.com/)이나 스코판(SCT) 같은 곳은 아직 그대로니까 한 번 살펴보세요😃
대신 메인태그(커뮤니티)는 각각 스팀짱/스코판으로 달리게 되긴 할 겁니다 'ㅡ'ㅎㅎ

Sort:  
 3 years ago 

맞아여!!! 그 느낌 아시져~! 학교 졸업식이나 어떤 기념일 있을 때 한 번 씩 갔는데.. 추억의 장소에요!! 가끔 가면 좋더라구요~ㅎㅎ 뉴위즈님!! 저는 음식포스팅하잖아여...? 근데 스코판에도 업로드 해도 되는건가요? 뭔가 커뮤니티와는 음식포스팅이 다른 맥락이라 업로드를 해도 될런지😅

네네, 스코판에서 포스팅 하실 때,
[sct-freeboard] 태그만 포함시켜 주시면, 맛집 포스팅 하셔도 돼요ㅎㅎ

스코판에서 맛집 포스팅 하실 때,
필수로 들어가셔야 하는 태그들은 아래 스샷 참고하세요 ^^
(밑에 필수태그 외에 나머지 7개는 DJ님 마음대로 하셔도 됨!!ㅎㅎ)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14.85
ETH 2633.12
USDT 1.00
SBD 2.48